애플 10월 27일 새로운 맥 제품, 공개 이벤트 실시

 

애플에서 한 달 만에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날자는 10월 27일로 애플 본사에서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현재로서 알려진 루머 들을 모아보면 애플 제품 중에서 맥. 그것도 맥북 프로가 위주로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가장 유력합니다. 약 4년 이상 맥북 프로에 특별하다 할 정도의 변화가 없었기 때문에 트랙패드, 키보드, 터치 OLED 키, USB 3.1 지원, USB 타입C 등이 추가가 될 것이며, 아이폰7에 적용된 것과 같이3.5 이어폰 잭 삭제, SD 카드 슬롯 삭제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한 때 루머로 취급되었던 터치가 가능한 맥북 프로 라인업이 새로이 추가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역시 루머로 돌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터치는 맥북과 거리가 먼 이야기라고 생각됩니다.

 

 

주로 13인치 15인치의 맥북 프로가 주 이벤트 모델로 나올 것이라 합니다. 맥북 프로11인치 제품이 없어질 것이라는 얘기도 있죠. 아마도 이번 애플의 이벤트는 현재까지 나온 루머들을 보면 대대적인 개편을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10월 26일. 애플의 이벤트보다 하루 빠른 26일에는, 지난 8월 이미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새로운 이벤트를 할 것이라고 공개를 한 만큼,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 두 양대 산맥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될 것 매우 재미있는 볼 거리가 생길 것이라 생각됩니다.

AMD 의 그래픽 칩과 5K 해상도, 썬더볼트 디스플레이가 탑재 된 새로운 아이맥 도 공개될 예정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애플의 이벤트는 지난 아이폰7 과 마찬가지로 애플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실시간 중계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