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프로4 구버전 표기와 관련한 서피스프로5 및 서피스 올인원 루머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모든 서피스 프로4 제품에 (OLD VERSION), 구형 이라는 타이틀, 태그가 붙어있습니다. 이를 두고 서피스 유저들 사이에서는 다음 버전의 서피스 프로 시리즈인 서피스 프로5 가 나오는 것이 아니냐 하는 의견이 있습니다.

 

 

이러한 표기에 대해서 가장 유력한 루머는 2가지 입니다.

 

서피스 프로 5 의 출시가 임박한 것이다.

서피스 프로4 리프레시 버전이 출시 될 것이다.


 MS 에서는 2016년에 서피스 프로5의 출시 나 계획이 없다는 듯한 언급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리프레시 버전의 출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가장 타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애플 펜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성능에 있어서)를 받는 만큼 서피스의 새로운 제품 역시 애플 펜을 경쟁제품으로 보고 보다 향상된 엔트리그 성능의 펜 기능이 탑재 될 것이며,

프로세서는 인텔의 7세대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 Kaby Lake를기반으로 13.3인치의 4k 지원 디스플레이. (4:3 비율 해상도 지원), USB-C 타입, USB 3.0 포트, microSD카드 슬롯, Mini HDMI 포트, 오디오 잭 등이 탑재될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번,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는 10월 26일 뉴욕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 했었습니다.


이미 7~8월 부터 2016년 블랙 프라이데이 전 후로 혹은 2017년 1분기(1~2월) 즈음 해서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있을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던 만큼. 서피스 프로5 (혹은 서피스프로4 리프레시) 와 올 인 원 컴퓨터 (All-in-one PC) <코드명 Cardinal > 의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Cnet 에 따르면 새로 출시될 서피스 프로의 엔트리 레벨은 코어M 제품 999달러. i5 제품 1299. i7 탑재의 익스트림 등급은 1599달러를 시작으로, 가장 최고 등급의 제품은 2000 달러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될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이와 관련된 정보들은 추후 발표되는 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cnet.com/news/surface-pro-5-specs-price-release-date-rumo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