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신작 'VR 카노조' 공개

 

 

2017년 봄에 출시 예정인 소니의 기대작, 미소녀 VR 시뮬레이션 게임인 섬머 레슨 의 발표가 확정난 가운데, 일본에서 가장 큰 게임 회사(?) 중 하나인 일루젼 에서 새로운 미소녀 VR 시뮬레이션 게임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공교롭게도 발표 출시를 단 하루 차이로, 공개한 것에는 나름 섬머 레슨 을 경쟁작으로 의식한 듯한 일루션의 행보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의 스펙은 고사양을 필요로 하는 게임으로서 무엇보다 게임을 정상적으로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오큘러스 VR 혹은 HTC 바이브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확실히 VR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점이 주목할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본문 기사를 약간 응용하자면..

 

한가지 다른 점은 '서머레슨'이 학생과 과외선생님 사이의 묘한 두근거림을 담았다면 'VR카노조'는 '노골적'이다. 야게임 제작사로 유명한 이 회사는 바스트모핑 기술을 동원, 여지 없는 반칙 기술을 선보인다. 여기에 여고생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거나, 갑자기 이야기를 나누다 말고 침대에 누워서 자는 것과 같은 영상들을 티징영상에 담았다.

그간 이들이 해왔던 게임들을 감안해보면 '상대적으로 얌전한 게임'으로 바꿨다는 점에서 '오큘러스 리프트'나 '스팀' 진출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티징영상만으로도 이 게임은 국내에서 만나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한글화가된 여고생과, 헐벗은 여고생간 정면대결이 화두가 될 전망이다.

 

라고 하는데요.

 

공개된 'VR카노조' 의 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맙소사. 감사합니다.

 

 

출처:

http://www.vr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