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키타스 KITAS2016 럭키백 이벤트

 

안녕하세요. 키타스 2016 을 아주 재미나게 관람하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지난 26일에 바쁜 일이 겹쳐서 순간적으로 2시가 지났음에도, 전혀 키타스2016 럭키백 구매를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놓쳐버린 걸 어떻게 할 수는 없으니… 그냥 현장에서 키타스 럭키백 행사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이미 방문했던 시간은 2시를 살짝 넘긴 시간. 이타스 럭키백 이벤트 부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예쁜 누나(그냥… 잘생기고 예쁘면 다 형이고 누나임) 의 사회, 진행 아래 키타스 럭키백 이벤트가 실시중 이었습니다. 방문했을 때는 막 3번째 손님이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키타스 럭키백 이벤트는 더 가젯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순서에 따라서 행사장 안으로 진입.

위의 테이블에 놓여진 100가지의 케이스 & 강화필름을 한가지 선택합니다. 그럼 제품 아래에는 럭키백 번호가 붙어있죠. 이 당첨된 번호의 럭키백을 들고 퇴장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뽑기 게임입니다.

럭키백 응모 가격은 2만원이었지만, 럭키백안에는 기본적으로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70만원어치의 행운이 들어있으니 엄청난 이득을 볼 수도 있죠.

 

 

담당 진행자 분들과 함께 총 100개의 럭키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듯 보이는게 제닉스의 게이밍 키보드도 보이네요 << 사봐서 앎

 

 

정말 럭키백 이벤트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하지만 저 럭키백에 내거는 없다 이거지. 왜 참가권을 판매할 때 잊고 있었는지 ㅠ

 

 

 

참가 순서에 맞게 사람들이 케이스&필름을 고르고, 키타스 럭키백을 받아가다 보니 많은 유난히 스태프 분들이 정신이 없어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끝까지 실수없이 진행을 해주시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대다나다..

 

 

 

비록 올 해 키타스 2016 , KITAS 2016 에서는 럭키백 이벤트에 참가를 하진 못했지만, 어마무시한 내용물, 행운이 들어 있는 만큼, 내년의 럭키백 이벤트 역시 참가를 놓칠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내년에는 꼭 참가를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