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스 2016 KITAS 2016, 쥬니엘 등 아티스트 공연 정보

 

 

안녕하세요. 드디어 KITAS 2016이 이번주!! 에 개최됩니다. 이제 2시간뒤면 키타스 KITAS 럭키백 이벤트의 참가권을 더 가젯 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되네요. 아마 노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키타스 2016 에서는 단순히 IT 주변기기 악세서리들을 구경할 뿐 아니라. 더욱 더 재미난 관람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KITAS2016 에서 펼쳐지는 아티스트 들의 무료 콘서트!! 입니다. 이번 KITAS 키타스 2016 참가기업 중에 C9 이라는 업체가 있었는데, 알고 보니 레알 엔터테인먼트 회사C9 이었던 겁니다… 헐헐

 

우선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을 확인하면, 오픈 첫 개막 날인 28일 오후 2시에 가수 쥬니엘이 참가.

 

 

다음 날인 29일 오후 2시에는 치타 & 루피의 콘서트가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7월 30일에는 JJK 와 올티 의 공연이 있다고 합니다

 

 

http://c9ent.co.kr/

 

 

KITAS 2016 의 마지막 기회 , 지금 사전 관람 신청을 하시면 입장료가 무료! 입니다.

7월 28일부터 개최되는 이번 키타스 2016, IT 제품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시너지 효과를 얻어 더욱 재미있는 관람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보조배터리‬, ‪#‎방수케이스‬,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투스이어폰‬ ‪#‎폰케이스‬ ‪#‎빔프로젝터‬ 등등 ‪#‎인터넷보다싸다구‬ !! ‪#‎득템의 기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