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1인 사냥/보스템 독점 가능한 0번방 게이트 사건 발생

 

 

 

지금 이 글을 보고, 현타가 와서 바로 바람연 삭제했습니다.

다중 클라까지는 예전부터 다들 해왔던 기능이고 다들 하는거니 그러려니 하지만

이건 단순하게 채널 하나를, 나만 접속해서 해당 채널에서

혼자 사냥하고 보스잡고 템파밍하는건. 단순 버그를 넘어서

알고도 묵인했다고 밖에 안 느껴지네요. 

 

 

 https://www.dogdrip.net/280599632

 

 

서비스종료각 나온 바람연 0번방 게이트 - DogDrip.Net 개드립

급하게 임시점검 들어간 바람의나라 연 늘 그렇듯 오늘은 또 무슨 버그일까 갤러리를 들어가봤다. 개인채널이 생성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작년부터 있었다? 쉽게요약한 익��

www.dogdrip.net

 

 

 

 

 

심지어 지난번 패치로 인해생긴 오류도 아니고, 작년 클베때부터 있던 문제였는데

그럼 7월에 오픈하고 거진 2달간 , 개인사냥터에서 사냥하고 했던 것들이 , 알음알음 자기들끼리만 퍼져 있었다는 거겟죠.

 

 

 

극소과금으로 플레이 했던지라,미련은 없고 지난번 +13, +14 강 같은 사태에도

걍 2~3클라 돌리면 뭐 이거보다 심한게 있겠어?ㅋㅋㅋ 하면서 걍 묵묵히 플레이했는데

 

 

이게 현타라고 생각합니다.

 

 

 

 

 


 

급하게 임시점검 들어간 바람의나라 연

 

늘 그렇듯 오늘은 또 무슨 버그일까 갤러리를 들어가봤다.

 

 

 

 

 

 

 

 

 

개인채널이 생성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작년부터 있었다?

 

 

 

 

 

 

 

 

 

 

 

 

 

 

 

쉽게요약한 익게이글 가져옴

 

 

 

 

 

 

 

 

 

 

 

 

개드립 - 서비스종료각 나온 바람연 0번방 게이트 ( https://www.dogdrip.net/280599632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