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4API 피카소 드라이버 다운로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4API 가 아주 대란이 터졌습니다. 이정도의 스펙을 45만원, 게다가 램 업글까지 진행했다면, 결코 나올수없는 가격 스펙이죠. 무게가 1.4kg 이라는 점과 AS 때문에 사실 좀 망설였는데, 그 사이에 전부 매진. 망했습니다. 일단 현 시점에서 가장 최고의 스펙을 가진 가성비 노트북이라고 불릴만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4API 입니다.

 

일부 제품에서 비디오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잡히지 않는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걔는 원래 윈도우10 이 설치되어 있다면 인터넷을 통해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여 인식 /  설치하기 되는데 가끔 가다가 AMD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를 한다고 해도 장치관리자 내에서 일부 알수없는 장치가 남아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레노버 공식판매처에서는 기본 설치 드라이버를 공유 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용량이 어느정도 있는 만큼, 직접 파일을 올리는 것보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VBlfmCq8L6sD3eEkziE85PIDLK8G38iS

 

S340-14API R5 Drivers - Google 드라이브

 

drive.google.com

원래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4API Picasso R5 제품을 구매하려고 알아보다 보니, 무게가 1.49kg 이라 오? 지를만 하겠는데, 라고 생각했지만, 파워 어댑터를 포함해서 약 1.8kg 무게가 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무거운데…. 질러야되나 말아야되나…. 그램이 너무 가벼운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