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s 1차 ,2차 출시국.한국은 이번에도 포함되지 않았다. Xs 가격

방금전 아이폰 Xs 가 발표되었습니다. 총 Xs 와 Xs MAX, 그리고 보급형의 Xr 3가지 기종이 출시되었습니다. 당장 9월 21일 부터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동시에 1차 출시국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어쩌면 당연하다는 듯, 한국은 1차 출시국가는 물론 2차 출시국가에서도 제외되었습니다.

우선 가격부터 체크하시겠습니다.

 

아이폰 Xs & MAX & R 가격은??

 

이번에 Xs 가 출시되면서 기존의 6 와 6S는 단종이 되는 듯 싶습니다. 아이폰 7이 449달러로 가격이 내려갔으며, 이번에 출시된 XR 이 749 달러로 시작합니다. 

베이직 모델인 아이폰 Xs 는 999 달러부터 시작한다고합니다 기본 모델이 64기가 였으니 256기가 같은 경우에는 1200달러를 좀 넘겠습니다. 그리고 대형모델로 출시된 아이폰 Xs MAX는 10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애플이 한국을 1차, 2차 대상국에 포함시키지는 않아도, 유독한국시장에서는 깨알같이 김치프리미엄을 붙여서 팔기 때문에 아마 출시 후에는 환율 + 10만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존의 아이폰X 가격을 생각해보면 Xs 같은 경우에도 120만원 정도에 출시 될 것 으로 보여집니다.

 


 

출시국가, 한국은 없엇다

아이폰 Xs 1차출시 국가에는 당연히 한국이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애플 행보를 보면 한국 시장을 여전히 우습게? 여기는 건지, 아니면 그냥 돈이 안된다 라고 생각하는 건지 멕시코와 아우디 아라비아에서도 포함되는 1차 출시국에 한국은 제외되었습니다.

 

그럼 2차라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지만, 역시 아이폰 Xs 2차 출시국 에도 없습니다. 하하하하하ㅏㅏㅏ . 남아프리카공화국 까지 포함되어있는데, 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