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력 평점
기존의 1점 ~ 100점의 기준을 1점~5000점으로 변경
소수점 이하로 오르고 내리는 폭이 명확하지 않았기 때문에 명확하게 표시하려고 하기 때문이라고 함.
2. 등급제 적용
리그 오브 레전드의 브론즈 ~ 챌린저와 유사한 등급제 적용
- 60점 대에서 50점대로 떨어지는 ㅈ같은 기분을 조금이나마 덜 느낄 수 있음(롤과 유사하게 강등확률 감소)
- 프로게이머 등 최상위 등급인 마스터, 그랜드마스터를 제외한 7개 등급 존재.
- 500점마다 등급이 바뀜.
- 시즌 종료 보상은 최고등급보상 지급 유지. ( 최고 등급 에서 최하 등급으로 떨어져도 보상은 최상 위 등급 보상 받음.)
3. 경쟁전 포인트 변화
- 승리할 시 10p 획득
- 황금 무기 비용 3000p로 증가
- 자세한 이유는 5번항목 참조
4. 동전으로 인한 승자 결정전 삭제
- 점령 전 : 시간 비축시스템 유지. 추가시간에 A거점을 점령해도 라운드 종료가 아닌 30초 추가 지급. (B거점 점령 시도라도 해보라는 뜻.)
- 공격시 2분 이하의 시간이 남았을 때 2분의 시간이 주어졌지만 이제 1분으로 변경.
- 1분 이하 남았을 때 한쪽 팀에 보너스가 주어지면, 상대 팀에도 똑같은 보너스 시간 지급
(EX. 1라운드 아군 6분, 2라운드 적군: 40초일 때 3라운드 아군: 6분 20초, 4라운드 적군: 1분)
5. 무승부 시스템 추가
- 화물 호위 : 양쪽 팀 둘다 0.1m도 밀지 못할 경우
- 점령 전장 : 양쪽 팀 둘다 A만 점령하고 B점령 못했거나 둘 다 A거점 점령하지 못했을 경우
- 점령 호위 혼합: 양쪽 팀 둘다 A거점을 점령하지 못했거나 A거점 점령 후 0.1m도 밀지 못했을 경우
- 무승부 시 약간의 경쟁전포인트 지급
6. 약간의 시간 감소
- 최초 영웅 선택 시간은 그대로 유지
- 다음 영웅 선택 시간은 약간 감소
7. 대리 랭, 버스 랭크 방지 시스템
- PTR서버 [테스트 서버]에서는 1~1000점의 경쟁 전 등급을 적용 후 유저간 격차가 500점 이상 차이가 나면 그룹을 맺을 수 없도록. 경쟁전이 불가능하도록 적용할 예정.
( 시즌1 도 1 ~ 100점 중 유저간 경쟁 전 점수가50점 이상 차이나면 그룹이 불가능 하기에 큰 변화는 아닌 듯하다)
8. 최상위 플레이어에 대한 페널티
- 상위 3개등급 (그랜드마스터, 마스터, 다이아몬드) 유저는 7일간 플레이하지 않을 경우 24시간마다 50점씩 하락.
- 다이아몬드 최하위(상위 3단계 중 최하위) 까지만 떨어지고, 그 이하로는 떨어지지 않는다.
9. 악의적인 배치 방지
- 상위 500위 권 플레이어에 들어가려면 50판의 경쟁전을 플레이 해야함.
[게임] - 오버워치. 언어는 그대로, 소리(음성언어)를 일본어로 바꾸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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