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당첨된 캐논 이벤트 - EF렌즈 1억 1천만대 생산기념 Wish&Shooting

어느날 갑자기 날라온 한통의 문자 메세지가 있습니다.



응? 나에게 택배올게 없는데... 해서 자세히 봤더니 같이 쓰여있는 한줄의 글귀.



캐논


캐논...?


캐논!!!!!


오예 캐논!!!!!!!!!!!!!

뭐야뭐야 뭐가 당첨된거지?!  



해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이트를 접속,

이벤트 란을 찾다가 내 아이디가 적힌 부분을 발견!!!



EF렌즈 1.1억대 생산기념 Wish&Shooting 선택 이벤트 당첨자 안내

http://www.canon-ci.co.kr/event/statement/detail?pageIndex=1&pageUnit=15&searchOrder=&evntStatus=03&evntSeq=20280&ntcSeq=10362



EF 렌즈 1.1억대 판매 기념 선택 이벤트

http://www.canon-ci.co.kr/event/Detail?pageIndex=2&pageUnit=15&searchOrder=&evntStatus=02&evntSeq=20280&ntcSeq=




그것도 무려 EF 렌즈 1억 1천만대 누적판매를 축하하기 위해 캐논에서 마련한 이벤트라고...


말이 1억 1천만 대 이지 캐논의 EF 렌즈군이 결코 적은것도 아니거니와,

 EF, EF-s, EF-M 렌즈들의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그 가격 역시 결코 낮은것만은 아닐테니


이벤트 상품도 엄청난걸 주겠지..?  막 진짜 EF 렌즈 이벤트니까 렌즈라도 주는건 아닐까?


당첨 수상자 내역도 단순히 대상, 금상, 장려 같은것도 아니고


[EF L렌즈상] 10명

[EF 렌즈상] 20명

[EF-S 렌즈상] 50명


으로 되어 있으니까, 그래.... L렌즈 라던가 EF렌즈 , EF-s 렌즈 를 주는 거겠지?!

혹시...... 내가 선택했던 렌즈라도 주는걸까? 이벤트 당첨으로 렌즈라도 주는걸까?! 


라는 마을을 가지고 두근두근!!



하고 확인해 봤더니

으앙 이게뭐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EF 렌즈 상 이라서 EF 렌즈 타올 과 EF 렌즈 팬북을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 L 렌즈는 커녕 손떨방 달린 보급형 가까운 렌즈를 쓰는 입장에서 카메라 앞에 조심스래 EF 타올을 가져다 대봅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