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시빌워 개봉 한정수량 마블이어폰/아이언맨




얼마전 베스킨라빈스31 에서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Civil War 개봉 기념으로 4월 27일부터 전국 동시 한정 판매로 마블이어폰 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물론 그냥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베스킨라빈스31 에서 판매하는 쿼터 제품 구매시 3천원에 저렴하게 판매되는.. 그냥 마블 , 아이언맨 / 캡아 팬들을 위한 자그마한 행사... 였습니다.



아.. 시빌워는 정말 재미있게 봤죠.



케이스는 총 두 가지로 아이언맨 / 캡틴 아메리카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인당 1구매만 가능해서 저는 아이언맨을 선택.


캡틴 아메리카는 캡아의 얼굴과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케이스를 오픈하면 아래처럼 아이언 맨 과의 컬러 조화가 잘 이루어지도록 레드/블랙 컬러의 디자인으로 되어있으며

특히 이어폰 상단에 아이언맨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것이 이번 아이언맨 이어폰의 장점이자

덕질의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블 로고가 새겨진 곳을 통해서 핸즈프리 대화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 소감이요??


이어폰을 샀더니 아이스크림을 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어폰의 성능은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5천원 짜리 싸구려 이어폰에 비할수는 없고

그 이상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중저음, 베이스에 특화되어 있고, 둥둥거리는 소리가 괜히 마음에 듭니다.

또한 에이징을 좀 거친다면 나름 고음역대에서도 훌륭한 음질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2~3만원 정도의 이어폰 정도의 사운드는 들려줄거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