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29일부터 XBOX 게임패스 추가

디아블로 IV는 블리자드의 대표 액션 RPG 시리즈인 디아블로4가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PC와 엑스박스에서 모두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아블로4는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합류한 첫 번째 액티비전블리자드 게임이 되며, 게임패스 얼티밋, PC 게임패스, 게임패스 콘솔 구독자라면 엑스박스와 PC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만, PC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계정과 배틀넷 계정을 연동 해야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디아블로4와 더불어 오픈 로드 , 핫휠 언리쉬드2 , 아크 : 서바이벌 어센드, F1 23, 슈퍼핫 : 마인드컨트롤 딜리트 를 공개한다고합니다.

디아블로 IV를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한 성능

나무위키를 찾아보니 디아블로 IV는 CPU보다 GPU에 더 의존하는 성향이 강한 듯 싶습니다. 몬스터 수가 적은 상황에서는 GTX 1650 정도의 그래픽 카드로도 중간 옵션에서 60 프레임을 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 높은 그래픽 옵션과 해상도, 그리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는 높은 사양이 필요하죠.

  • 최소 사양 : 3DMark Fire Strike graphics 점수 5,500점대 (예: NVIDIA GeForce GTX 660)
  • 권장 사양 : 3DMark Fire Strike graphics 점수 12,000점대 (예: NVIDIA GeForce GTX 970)
  • 높음 사양 : 3DMark Fire Strike graphics 점수 19,000점대 (예: NVIDIA GeForce RTX 2060)
  • 매우 높은 4K 사양 : 3DMark Fire Strike graphics 점수 29,000점대 (예: NVIDIA GeForce RTX 3080)

을 요구 한다고 합니다. 단순히 돌아가는 것- 과 4K급 에서 성능 차이가 굉장히 많이 차이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는 90GB 이상의 SSD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하며,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16GB 이상의 RAM을 권장한다고 하며, 최소 사양으로도 게임을 실행할 수는 있지만, 돌아간다- 에 의미를 둬야 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IV 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권장 사양 이상의 PC를 갖추는 것이 최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