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 Image Create, Dall.e3 를 이용해서 봇치더락 을 그려볼까.

 

봇치더락 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있다. 우울한? 아니면 소심, 의기소침한 캐릭터가 알고보니 기타만렙. 이라는 애니. 핑크핑크한 컬러 덕분에 인기가 많다. 이걸 Bing Image Create 를 이용해서 만들어보기에 도전했다. 

 

high quality, masterpiece, animation style woman a sweatpants , sweatjumper

 

원하던 츄리닝 을 구현하기 위해 sweatpants , sweatjumper 를 입력해주자.

 

 

high quality, masterpiece, animation style woman a sweatpants , sweatjumper, pink color cloth

pink color cloth 자체를 맨 뒤에 넣었더니 핑크 컬러의 옷들로 만들어준다. 단어의 위치가 중요하다기 보다는 어떠한 행동을 하고 있느냐 가 더 중요한 듯 싶다.
주어 뒤어 애니메이션 여성이 wearing a pink color cloth 을 넣어서 옷을 입고 있다- 로 꾸며주자

 

high quality, masterpiece, animation style woman wearing a pink color cloth , sweatpants , sweatjumper

됐다. 이제 핑크 츄리닝을 입은 여성이 나왔다. 기타를 치자.

 

high quality, masterpiece, animation style woman wearing a pink color cloth , sweatpants , sweatjumper, playing the guitar

 

 playing the guitar을 넣어서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는지 표현해주자. 기타 라고 하니 전통적인 기타가 나오는데, 아마 일렉트릭 기타라고 입력하면 이를 잘 반영해줄거라 생각한다.

일단 중요한 건 아니니 패스.

 

봇치의 캐릭터 머리 색깔과 더불어, 우울한 느낌을 살리고 싶어서 몇번이나 입력해봤는데 , 감정적인 상태 에서 부정적인 것들 gloomy, which has lost confidence , 같은 것들을 입력하면

 
바로 메세지 차단이 된다. Ai도 인정하는 봇치의 우울함이다. 큰 아깝지 않게, 늘 긍정적인 것만 입력하자.

개인적으로  컴퓨터에 설치해서 돌리는 Webui  방식의 SDXL 같은 , 스테이블 디퓨저 NovelAi 같은 것들이야 당연히 프롬프트에 영향을 받지는 않겠지만. Bing Create 는 공개된 장소에서 사용하는, 공적인 면에 있어서, 또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는 부분에 있어선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아예 제거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high quality, masterpiece, animation style woman wearing a pink color cloth , sweatpants , sweatjumper,   pink color hair stytle  playing the guitar  BOCCHI THE ROCK!

 

 

 

머리색깔을 핑크로 지정해주고나니, 이미지의 전체적인 분위기 자체는 핑크핑크한 느낌으로 만들어졌다.
그리고 BOCCHI THE ROCK! 을 추가해줬다. 전통적인 기타가 일렉기타로 바뀌었다. 

아무래도 부정적인 단어들이 필터링 되고 만들어진 이미지라서 긍정적인 분위기가 , 혹은 진중한 뿜어져 나오는 캐릭터가 만들어진다. 우울한 것보다는 보기 좋지만, Bing Image Create 로는 사람들이 원하던 봇치 느낌의 이미지를 만들기에는 어렵지 않을까 싶다. 

 

그런 캐릭터를  AI로 만들고 싶다면, Novel Ai 나 SDXL 을 사용하던지 해야하고, 거기에 의상을 입히기 위해 로라까지 사용해야할 듯 싶다. 

 

 

작성자는 원하던 이미지들을 만들기 위해서 간간히 노력하고있다. 물론 이보다 더 잘 만드는 사람들 강의를 듣는것도 좋겠지만, 그냥 하나하나 연구해나가는 느낌이 재미있다. 

 

상의는 sweatjumper , 하의는 세일러치마. 라고 입력했는데 잘 분석하지 못한 느낌. 좀 더 구체적으로 입력하면되겠지만. 그냥 이정도에서 마무리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