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성인聖人들이 속세에 찌든 모습을 그려보자

Ai가 신성모독을 할까? 라는 주제로 Ai 이미지를 뽑아보고 싶었다.

미국이 아무리 자유국가 이기에 앞서
기독교/가톨릭 를 기반으로 잡고 성장한 국가이다보니
jesus, Mary, mother of Jesus 가 술 담배하는 이미지를 뽑아낼까? 이것들을 자유의 표현으로 인정할까? 싶었다.

종종 woman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도 툭하면 금지된 키워드 입니다. 하면서 성적인 것과 관련해서 결과를 뽑아내지 않는 Bing 때문에. 괜히 더 궁금했다. 

그리고 뽑아보았다. 성인들이 속세에 찌든 모습을 그려보고 싶었다.  그리고 빙 이 녀석은 Ai 임에도 사람이 원하는 걸 아주 잘 뽑는다.

※ 다시한번, 신성 모독을 목적으로 한것이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모든 키워드는 , 결과물의 정확한 도출을 위해서 DeepL 을 통해 한글 > 영어로 번역 후 입력.


퇴근후 슈퍼카를 타고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과속 하는 예수님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포기하고 바다에서 커피마시는 공자.

 

 


 

 

퇴근 후 , 바닷가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담배 한대 피는 성모마리아.

 

마치.... 전화상담원 이 하루종일 악성 민원을 상대하다가 퇴근하면서 한대 피는 것 같은 느낌이다.

 

한손으로는 담배를 피우며 장거리를 사서 퇴근하는 마리아.

 

 

 


 

석양을 바라보며 바에서 바텐더가 건네주는 칵테일을 마시고 있는 부처님.

 

 

바텐더를 빼고.

 

부처- 붓다-. 라는 느낌이 돌 석상이 많아서 그런지 몇번을 입력해도 꾸역꾸역  돌로 그려준다.

 

 


 

 

정말 재밌는 결과들을 많이 뽑아준다. 

Bing Create 으로만 해도 이정도 퀄리티를 뽑아주는데, 스테이블디퓨저로 하면 얼마나 더 고퀄리티에, 내가 원하는 이미지로 재밌게 뽑아줄까 싶기도 하고. 그럼에도 SD는 아직 멀고먼 이야기다. 나는 AMD 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