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인가 초코송이를 베이스로 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온다고 하는 만우절 소리가 있었습니다 사실 초코송이를 생각을 해본다면 블루투스 이어폰하고 뭔가 잘 맞아 떨어지는듯한 그런 모양새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이게 만우절이었기 때문에 장난으로 넘어간다는 얘기였지만.
이 초코송이 모양을 하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진짜로 나온다고 합니다.
일단이 초코송이라는 과자 자체가 일본에서 그게 유래된 과자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meiji 라고 하는 회사에서 제조생산 유통을 하고 있는데요, 이 Meiji 라는 회사에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이 제품이 실제로 출시되는 것을 원하고 있고, 그 의견을 받아들여서 만들겠다- 라고 공식적으로 발표를 한 것입니다.
아직까지 이 초코송이 블루투스 이어폰이 언제 나온다라고 하는 정확한 계획은 없습니다.
이제 좀 더 효율적으로 개발하고 제작하겠다- 라고 발표를 한 것이라 아마 정식적으로 출시가 된다면 빠르면 내년, 후년 정도에 정식으로 출시가 되겠죠.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극 초기 프로토 타입 정도가 되는거 같습니다. 한번 실물로 만들어 본거 같네요.
과자회사에서 인기에 힘 입어서 이렇게 가정 기기나 제품들을 만드는 것이 이제는 흔한 사례이고, 또 나름대로의 수요가 있기에 종종 콜라보레이션이나, 굿즈로 나오는 것이 이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성능은 아니라 하더라도) 꽤나 좋은 아이템이 되기도 합니다.
이(초코송이)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은 기념품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