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6.0 업데이트 완료

남들다 Google Play 스토어, 구글플레이가 업데이트 되었다 하면서 


인증샷 보내면서 카톡방에 자랑하고 올리고 하는걸 보면서

이상하게 전 업데이트가 안되길래 고물폰같으니 ㅠㅠ!!! 이러고 있었는데


어제 저녁에 잠시 접속을 하니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있더라구요








시작하기를 누르면 새롭게 바뀐 Google Play 스토어로 입장.


앱 및 게임 & 엔터테이먼트  두개의 코너로 나뉘어 있는데요, 

뭔가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주로 게임 위주로 밀어주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맨 처음... 그러니까 아직도 제 모토로이에 깔려있는 Google Play 2.0..? 이었나요


그 버전이 어플과 게임이 골고루 잘 섞인듯 했는데, 갈수록 게임을 밀어주는 느낌입니다









그럼에도 디자인은 확실히 깔끔해진 느낌이 강합니다

다만 옆으로 밀어서... 라던가 라는 부분은 조금 귀찮아졌네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Google Play 의 6.0 업데이트는 어플리케이션보다는 도서, 혹은 영화 쪽에

초점을 맞춘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깔끔하게 잘 되어 었더라구요.







Google Play에서 강력추천 하는 영화는 한 화면에 4개 정도가 올라옵니다



그 외에 대부분은 한 화면에 9개 정도의 영화가 올라오네요






그러고보니 Google Play의 소설, 책도 보기에는 꽤 편한데 

이상하게 스맛폰으로는 소설을 잘 안보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