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마이크로소프트에서 2015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세일은 서피스 프로4 , 서피스북 발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세일이라 관심이 많은데요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http://www.microsoftstore.com/store/msusa/en_US/cat/Black-Friday-Sale/categoryID.67001100?icid=en_US_FY16_Holiday_topstripe_BFprev_111915



뭣보다 가장 볼만한, 눈길을 끄는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의 자사제품들로서 

서피스와 오피스가 독보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세일에서 서피스프로4 단품은 169달러 할인된 1158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서피스 프로3 의 이전 제품인 서피스 프로3는 200달러 할인된 649달러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혹은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제품들도 같이 세일을 진행하며, 판매중인 걸 확인 할 수 있는데요


Dell, Asus, Acer, HP, 삼성 등 다양한 제품의 윈도우 탑재 노트북, 태블릿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제품인데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는 물론 Adobe , 백신프로그램 회사등 점차적으로 영구사용 버전에 대한 프로그램 을 줄이고

1년 사용프로그램을 판매하는 추세이기에 일부 언론, 루머에서는 오피스 2016가 마지막이라는 얘기도 돌고 있어서,


정품 유저로서 괜히 탐나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엑스박스 원 , 엑박원  게임들도 다수 판매중이며,

제가 엑박이나 콘솔이 없어서 큰 흥미는... 없습니다 ㅠ






그리고!!!! 윈도우 폰인 루미아 640을 단돈 39달러에 구매가 가능한 이 기회!!

원래 저렴한 제품이었지만 엄청난 지름신이 오고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특이하게도 Gopro, 고프로 제품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할인 판매 중이네요ㅋㅋ

둘의 관계에 대해서는 추후에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ㅎㅎ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을 맞이하여 판매하는 이번 세일의 기간을 26일부터 시작하였으며

대략 1주일~ 2주 정도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