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 마스터 Cooler Master, 벚꽃 디자인의 봄 느낌나는 게이밍 제품 3종 출시

 


Cooler Master는 2023년 봄을 맞이해서 벚꽃 디자인의 감성을 가득 살린 게이밍 기기 세트 'SAKURA Combo 2023'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본내에서의 실제 판매 예상가는 약 23,980엔 으로 , 한화 약 24만원 정도에 출시가 됩니다. 택스프리 한다면 약 20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선/2.4GHz 무선/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는 기계식 키보드 'CK721 Sakura Limited Edition' 와 게이밍 마우스 'MM712 Sakura Limited Edition', 마우스 패드인 'MP511 Speed Sakura Limited Edition'가 하나의 세트라고 합니다. 



 키보드인 CK721 Sakura Limited Edition은 5,000만 회의 스위치를 보장하는 적축 기계식 스위치 가 사용됩니다. 기존 키보드들 보다 65%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키 하나하나 RGB LED 백라이트 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우스인 MM712 Sakura Limited Edition은 유선/무선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58g 이하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최대 19,000dpi의 고성능 센서 외에도 좌우 클릭 7,000만 회의 스위치를 보장하는 광학식 마이크로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PTFE 소재를 사용하여 매끄러운 조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P511 Speed Sakura Limited Edition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저마모성을 갖춘 방수형 마우스 패드입니다. 외곽에는 가장자리를 단단히 잡아주는 스티치 처리가 적용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미끄러짐 방지 고무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남자가 핑크라고 하더라도.... 너무 핑크핑크하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