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Cooler Master, Thunderbolt 3대응의 외장 GPU박스

 

Cooler Master는 Thunderbolt 3에 사용 가능한 외장 GPU박스 MASTERCASE EG200 을 12월 3일에 발매(일본기준)한다.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 매장을 기준으로 예상 가격은 45만원 전후.

데스크탑용 비디오 카드를 탑재하여 노트북의 그래픽 성능을 올리는, 아니면 GPU가 탑재되지 않은 미니 피씨와 연결해서 성그래픽카드를 연결하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Thunderbolt 3 를 사용하여 최대 40Gbps의 전송이 가능하며 노트북에 최대 60W 추가 전력지원이 가능한 제품.

 노트북을 세워서 수납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을 갖추고 있고 비디오 카드에 외장 디스플레이를 접속하면 데스크 톱 PC처럼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

3.5인치 HDD또는 2.5인치 SSD를 탑재 가능하고, 외장하드 포트를 사용하여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다. 또 USB 3개 포트가 추가로 있으며,  USB 3.0 Hub 기능과 Gigabit Ethernet기능도 탑재. 온도 센서에 의한 케이스 내부가 45℃ 미만일 때는 냉각 팬이 정지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550W의 전원을 내장 탑재하고 있으며, 비디오 카드는 최대 325×141×54mm폭×두께×높이)까지 장착 할 수 있다.

 

https://pc.watch.impress.co.jp/docs/news/1369943.html


 

Cooler Master에서 출시된 제품이니만큼 잘하면 국내에서도 만나볼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