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캐논 EOS R 고급모델은 7500만 화소?

 

캐논에서 2019년 가을에 EOS R 의 고급라인 , 고급형 모델을 출시할 것이랑 얘기가 있습니다. 이 때 출시되는 캐논의 EOR 고급형 모델에 7500만 화소의 센서가 탑재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캐논 카메라의 루머와 최신소식을 다루는 캐논왓치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될 고급형 모델은 고해상도는 물론이고 카메라 내부에 손떨림 방지 기능인 IBIS (In Body Image Stabilization) 기능이 탑재되어 가능성이 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캐논에서는 렌즈에 손떨림 방지가 탑재되는 방식을 채택하였으나, 고해상도 모델에 IBIS (In Body Image Stabilization) 가 탑재 된다면 캐논에서 최초로 듀얼 I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보여집니다. 


캐논에서는 이미 IBIS (In Body Image Stabilization) 기술에 대해 특허 출원한 적이 있다고도 언급하였고. 특히 개인적으로 눈길이 가는 부분은, 이번에 출시될 Canon EOS R 의 고해상도 , 고급형 모델은 아마 DSLR 에서 출시된 캐논 EOS 5Ds / 5Ds R 카메라를 대체할 것이란 의견도 선보였습니다. 사실 EOS 5Ds, 5Ds R 의 후속작이 아직까지 없다는 건 좀 아쉬운 부분이긴 했습니다. 

 

이번에 캐논의 고해상도 EOS R이 출시된다면 소니의 a7 R3 , 니콘의 Z7 그리고 파나소닉의 S1r 과 경재하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https://www.canonwatch.com/high-resolution-canon-eos-r-model-featuring-75mp-sensor-cw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