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5핀 케이블 SAMSUNG ECB-DU4EWE 쿠팡에서 구매!

 


얼마전 필요에 의해서 스마트폰용 USB 케이블을 구매했다.
최근에 스마트폰을 바꾸긴 했지만, 기존 폰에 최저요금제를 넣어서 기본 연락 수단으로만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최저 요금제에 대한 부담이 없고 사용하기 편하다.

아무래도 모든 연락을 카카오톡을 통해서 하다보니 그런 면이 없잖아 있는 것 같다.
사실 카카오톡이 생기면서 컴퓨터로 전화를 하는 것도 거의 카톡을 이용한다. 엄청나게 편리한 세상이다.


쿠팡링크 - 삼성전자 급속 / 고속충전 케이블



아무튼 기존 폰이 Micro usb 5핀 타입을 사용하다보니 새로 바꾼 C타입과는 다르게 일단 5핀을 구매했다.
한 3년 정도 쓰니 모든 케이블이 다 나가떨어진다.

일단 구매할 때는 삼성 정품이라고 해서 구매를 해서 그런지, 포장 자체가 번들포장으로 받아볼 수 있었다.


특히 겁나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요 케이블 고정해주는 이상한 놈이 있다는 거다.
케이블 사면서 이렇게 단선? 꼬이지 말라고? 간혹 종이 케이스로 고정된건 한 두번 쓰긴 했지만, 내부에 플라스틱 으로 고정된건 처음 구매해 봤다.
그런데 이제는 플라스틱제품을 아끼라고 하니 요즘에도 딸려오려나 모르겠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튼튼하니 버리지 말자. 두고보면 언젠가 쓸일이 있겠지 싶어서 보관했더니 역시나, 안테나 고정할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폰으로 대충 찍다보니 화밸이 튀었다.



 

삼성 5핀 케이블 SAMSUNG ECB-DU4EWE

알단 삼성정품케이블이라고 한다. SAMSUNG ECB-DU4EWE 라는 모델인거 같은데 항상 다이소에서 얼추 급할때만 썻기 때문에, 맘먹고 USB 케이블을 삼성이나 LG 같은 기업 제품으로 구매한 건 처음이다.

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다.

 

보면 알겠지만, 인풋이 5.3V 2A 에서 9V 1.67A 로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실제로 몇달써보니 고속충전을 잘 지원한다. 심지어 보조배터리에서도 고속충전을 지원한다면 그 역시 별다른 문제없이 고속충전을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잇다. SAMSUNG ECB-DU4EWE 암튼 참 착한 제품이다.


1+1 이벤트를 하던건지, 아니면 원래 그 가격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4개에 8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다.일단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했다. 아무래도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하면 다음날 아침 ~ 점심에는 밭아볼 수 있어서 참 좋다

 

일단 들고다니기는 참 좋다.슬슬 모든 케이블을 자석, 단추형으로 바꾸어볼까하는데 아무래도 유선 직접 꽂는 제품들에 비하면 뭔가 효율이 안 좋다고해야되나. 사고가 많다고해야하나. 이런저런 이유로 미루고 있긴 하지만, 5핀 케이블은 위의 4개 제품을 다 사용하고 나면 자석 케이블로 바꾸게될 것 같다.

쿠팡링크 - 삼성전자 급속 / 고속충전 케이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