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컬리 Mccally 스마트폰 터치펜 : 아이패드 & 아이폰 터치펜 리뷰!

 

맥컬리 Mccally 에서 출시된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  스마트폰 터치펜입니다. 지난주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KITAS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 관람하러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참가한 업체 중 하나인 맥컬리 Mccally 에서 현장이벤트 중에 당첨된.. 5등 선물 맥컬리 Mccally 스마트폰 터치펜입니다.

처음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이라고 해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있는 제가 무사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했는데 사용을 해보니 전혀 문제 없이 바로 사용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전면에는 스타일러스 터치가 가능한 고무패드? 고무촉? 이 붙어 있고, 중간에 두 개의 버튼이 있으며, 끝부분에는  가운데 있는 버튼으로 활용 가능한 레드 컬러 레이저 포인트 와 LED 후레쉬가 하나로!! 합쳐져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약 10년 정도가 되었지만 지금까지 이런 스마트폰 터치펜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삼성에서 출시된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통해서 S 펜을 사용한 적은 있지만,  이러한 맥컬리 Mccally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터치펜을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과연? 잘되나??  싶었습니다.   

오히려 지난 10년 동안 별다른 제품 확장 없이 스마트폰만 사용한다는 것도 참 대단한 거 같습니다ㅠ 아이패드 1도 없...

 



맥컬리 Mccally  사용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 있긴 합니다만 전체적으로 너무나 간편한 조작 방법으로 인해 굳이 별도의 사용 설명서가 필요한가 싶을 정도의?  편리함을 보여주는 스마트폰 터치펜입니다.

 



 

 

사용방법은 가운데 부분을 돌려서 안쪽에 있는 건전지를 활성화 시켜줘야 합니다.  활성화 라고 해 봐야 별 다른 것도 없고, 아래 사진에서 건전지와 건전지 사이에 있는  빨간색 알류미늄 케이스? 차단막? 같은 자그마한 제품을 치워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다시 정상적으로 분해 결합을 완료했으며 불구하고 통하지  LED 불빛이 들어오지도 않고 레드 컬러 레이저 포인트가 작동하지도 않더라구요. 고장난걸  선물로 준 건가 해서 다시 건전지 상태를 확인해 보니 한쪽 부분이 살짝 녹슬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건전지 내부의 수액?이 흘러나온것 같았습니다. 살살 긁어서 제거를 해준 다음 다시 연결하니,  정상적으로 맥컬리 Mccally 스마트폰 터치 팬을 사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정전식 터치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서, 손가락이 닿았을 때 반응하는 대부분이  스마트 스마트기기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윈도우 태블릿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하더라구요. 신기방기./.

 

예전에는  스마트폰 크기가 작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액정 에다가 터치펜을 사용 해서 뭔가 글을 쓴다는 것을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습니다.  그나마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6인치 이상의 화면에서 펜을 사용하는 것도 1년 정도 사용하고 나서야 적응 할 수가 있었거든요.

 

간단하게 그림도구? 메모기능? 을 켜서 맥컬리 Mccally 터치펜으로  테스트를 해보니 이제는 기본적으로 5인치 이상 6인치에 가까운 화면이라 부담없이 필기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럼에도 아직은 종이와 펜을 사용하는 것이 익숙하기 때문에  얼마나 스마트폰으로 필기를 하고 사용을 할 지는 모르겠지만!! 맥컬리 Mccally 제품이 있는 동안은 한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레이저 포인트가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누군가 선물로 주면 고장날 때까지 쓸만한 필수품 1위로 선정!!

 

 

 

 

※ 위에서 간단하게 언급을 했지만  혹시나 싶어서 가지고 있는 윈도우 태블릿을 사용해서 맥컬리 Mccally 스마트 펜으로 간단하게 터치를 해 봤는데 정상적으로 터치가 됩니다.  아마 전자식 터치를 지원하는 뭔가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