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서치라이트 LED 손전등 CREE XML-T6 / 쿠팡 구매 제품

밤중에 길을 다닐 때, 산행을 다닐 때, 혹은 촬영을 나갔을 때. 주로 어두울 때 눈이 침침하더라구요. 굳이 눈이 침침한게 아니더라도, 어두울 때는 되도록 스마트폰 LED, 손전등이라도 켜서 다니는게 습관, 버릇이 되었는데요. USB 형 LED 를 주로 사용했는데, 이게, 사용하다 보니 밝기는 해도 미니 보조배터리를 껏냈다 넣었다. 하는게 살짝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편하게 길을 밝히자. 라는 용도로 LED 플래쉬를 하나 구매 했습니다.

쿠팡에서 당일배송으로 오는 로켓배송을 통해서 주문을 해서 주문한지 10시간 만에 받은 제품으로 간단 제품 리뷰를 한 번 해보고자 합니다.

 

 

별다른 포장없이 박스에. 그리고 중요한 어메이징 서치라이트 LED 손전등 에어캡으로 간단 포장되어 옵니다. LED 손전등은 대부분이 튼튼하게 만들어져 나오기 때문에, 그리고 아웃도어 , 야외용도라서 튼튼하게 만들어지다보니, 그냥 이렇게 배송와도 뭐... 고장나지만 않으면 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메이징 서치라이트 LED 손전등의 모델명은 CREE XML-T6 이라는 모델로,

검색을 해보면 많은 분들이 자전거,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을 할 때 사용하는 리뷰,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용도와 딱 알맞다 라고 생각을 하여 이 제품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박스에는 AMG-01 라고 쓰여져 있는데, 뭐가 맞는건지... 

 

 

 

후면에 위치한 스위치를 통해 LED 를 온/오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발광, LED 모듈 입니다.  1개의 LED 모듈이 탑재되어 있는데, 스마트폰의 그것과는 크기가 달라서 그런지, 확실한 발광을 보여줍니다. 

 

절대 눈으로 향해 쏘지마세요. 위헙합니다.

 

 

 

특히 줌 인 줌 아웃이 된다는 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자 라는 이유가 생기더라구요. x1 ~ x2000까지 된다고 하는데, 막상 저렇게 까지는 안되고... 그냥 좀 넓게 퍼지고. 잘 모아지는 그런 제품입니다.  

LED 라이트의 줌인 줌아웃 사진은 추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한침을 웃었는데요. 제가 인터넷에서 사전에 보고 구매하는 것은 CREE XML-T6 를 사용할 때 18650 배터리를 통해서 충전-사용 을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AAA 배터리 구성이더라구요. 확인해보니 18650 배터리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전에 확인한 CREE XML-T6 모델과 이 제품은 약간 다른 모델인 듯 싶습니다.

 

 

 

 

 

쿠팡을 통해서 어메이징 서치라이트 LED 손전등 CREE XML-T6 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되실 듯 싶습니다.

 

 

 

 

 

그래도 일단 LED 라이트의 줌인/줌아웃이 된다는 점과 생각보다 밝기가 밝다는 점을 위안삼아 당분간은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