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DLC 캐릭터 확장팩, 강령술사의 귀환 6월 29일 출시!

디아블로가 출시된지 어느덧 6년이라는 시간이 되면서 중간에 한번의 확장팩도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디아블로3 라는 게임 자체에서 삭제된 컨텐츠와 다양한 변화가 있었는데요. 작년 2016년 공개되었던 디아블로3 캐릭터 확장팩, 강령술사의 귀환 DLC 팩의 출시 기간과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디어 강령술사, 디아블로2 의 직업 네크로멘서의 확장판 격인 직업으로, 개인적으로 디아블로2의 조폭넼을 가장 좋아했던 만큼 기대되는 확장팩 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디아블로3 공식 페이지를 인용하였습니다.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와 디아블로 III: 대악마판용 구매형 콘텐츠 팩입니다. 가격은 17,000 배틀코인이며 2017년 6월 29일부터 PC와 PlayStation 4, Xbox One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3에 출시되는 강령술사의 귀환팩의 가격은 17000 배틀코인. 우리나라 돈으로 그대로 옮겨오면 17,000원의 가격입니다. 출시는 6월 29일 출시되며 PC 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등의 콘솔에서도 동시에 같은 가격으로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고하네요

강령술사의 귀환 팩에 포함되는 콘텐츠로는 당연히 강령술사의 스토리 모드 캠페인과 모험모드. 그리고 다음과 같은 다양한 추가 디지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비전투 애완동물
꾸미기용 날개 한 쌍
강령술사를 테마로 한 깃발과 인장, 강조 무늬
강령술사 초상화 장식 전용
등 깃발 추가 캐릭터 칸 2칸
추가 보관함 탭 2개 << 콘솔에서는 추가 보관함이 지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2.6.0 패치에 등장하는 추가 컨텐츠로는, 

똑같은 아이템과 스킬로 균열에 도전하여 타임어택을 겨루는 도전 균열, 추가 맵 컨텐츠인 장막의 황무지와 태초자의 사원 지역, 운명의 영역 이라고 합니다. 물론 추가적인 컨텐츠는 강령술사의 귀환팩 과는 상관없이 이전 확장팩이었던 영혼을 거두는 자를 구매 했다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그렇다고 강령술사의 귀환 확장팩은 2017년 6월 29일 00시 00분 부터 플레이가 가능한것은 아닌데요. 우선적으로 각 지역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등) 해당 지역의 정기 점검이 완료된 시점부터 강령술사의 귀환 확장팩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 후 2.6.0 패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나오는 디아블로3 의 추가적인 컨텐츠, 그것도 캐릭터 확장팩인 만큼 매우 기대가 됩니다. 다만 이번에도 수면제라는 아쉬움을 떨쳐낼 수 있는 걱정되는 것 역시 마찬가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