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프로5 발표!! 인트로듀싱 영상 공개

미국시간으로 23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서피스프로5 와 관련된 인트로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작년 11월 출시될 것이라 많이 예상했지만 반년정도 늦은 이번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얼마전 서피스랩탑이 공개되었기에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프로5 의 영상 공개는 개인적으로 놀랍다고 생각이 됩니다.



영상은 기존의 서피스 제품들을 둘러보는 영상과 함께 이번에 발표한 서피스프로5 의 하드웨어 기능들을 소개하는 영상이 주로 되겠습니다. 특히 서피스프로5 에서는 성능과 기능 양쪽 부분에서 큰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얼굴인식을 통한 잠금해제 기능인 윈도우 헬로 기능이 탑재 되었으며, 새로운 차세대 서피스 펜이 공개되었는데요.

새로운 서피스 펜은 최대 4096 필압을 지원으로, 서피스프로4 보다 최대 2배의 필압을 지원합니다. 또한 사운드, 스피커 업그레이드 와 기존 제품에서 문제가 되었던 배터리 역시 최대 13.5시간의 사용시간으로 오랜 사용이 가능할 것이라 보여집니다.


또한, 다양한 방면의 전문가들이 서피스프로5를 활용하는 영상이 제작되어 업로드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눈여겨 보아야 할 점은 기존의 새로운 서피스 펜과 지난번 서피스 스튜디오의 출시와 함게 공개된 악세서리 중 하나인 서피스 다이얼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영상으로, 서피스프로5 에서는 서피스 다이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상이 되겠습니다. 주로 디자인 인테리어 분야에서 활동, 사용을 강조하는 영상인데요.


그만큼 서피스 라는 제품군이 잡고 있는 타케층이 명확하게 보이는 영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서피스프로5 의 가격과 출시일은?

서피스프로5 의 출시일은 현재 17년 6월 15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미리 접수가 되며 6월 15일 전세계적으로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피스프로5 가격은 799.99달러 부터 시작되며 약 89만원 정도의 환율 계산으로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특히 25개국의 나라에서 동시 출시를 하는 것으로 발표를 하였는데, 1차 출시국 안에 포함되어 있어서 서피스프로5를 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출처: https://blogs.windows.com/devices/2017/05/23/meet-new-surface-pro/#1IEzkvqBCdwSq2xh.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