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출시, 중국 한정

5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둔 할리우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자는 말이 없다 의 개봉을 앞두고 삼성과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이 중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유독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이런 콜라보레이션이 많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삼성이 영화와 함께 이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이전에도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갤럭시 S7 배트맨 에디션 등 다양한 에디션을 출시한 적도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의 경우에는 이전에 진행한 아이언맨, 배트맨 에디션과는 별도로 한정판 출시가 아니라는 점에서 눈여겨 볼 만 한데요, 기존의 갤럭시 S8 제품에 약 5만원 정도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에 추가되는 제품으로는 갤럭시 S8 패키지 상자 케이스 증정, 캐리비안의 해적 로고가 세겨진 갤럭시 S8 케이스, 해골 반지가 들어 있고, 특히 동봉된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케이스를 장착하면, 내장된 NFC 를 인식하여 캐리비안의 해적 전용 UI 를 사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현재 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은 삼성전자 중국지부에서 디즈니와 기획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다른 국가에서의 출시 계획은 아직 없다는 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