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아이폰8 도면 유출과 아이폰8로 추정되는 사진 유출

애플에서 밝히길, 아이폰7 과 아이폰7플러스의 판매량이 매우 저조하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꼽는데에는 아이폰 후속기종에 대한 정보가 너무 빨리 올라왔다는 것이. 애플 내부의 반응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아이폰7 레드가 출시되던 지난달 부터 아이폰8 의 도면 유출등 많은 사건이 있었고, 심지어는 아이폰7 시리즈가 출시되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아이폰8에 대한 루머가 나돌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8에 대한 루머와 도면, 이미지들은 하나둘 알게모르게 같은 느낌, 비슷한 디자인과 형태를 가지고 있음으로서, 정말로 아이폰8 에 대해 벌서 제작이 들어 갔나? 하는 루머는 점점 신빙성을 얻고 있습니다

도면을 베이스로 한 아이폰8 의 렌더링 이미지가 나왔을 때만해도 그려려니 하면서 가볍게 넘길 수 있는 느낌이었는데요.

아이폰8 로 추정되는 렌더링, 이미지 사진들에서는 아이폰7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을 주는 다양한 이미지들이 유출되고 있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지금까지의 아이폰은 물론, 갤럭시 시리즈에서도 쉽게 볼 수 있었던 유출되기 전의 도면 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렌더링 이미지 이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그냥 루머로만 치부되어 왔는데요. VernyGeskin1 을 통해 유출된 아이폰 이미지들을 보면, 이미 제작이 완료된 건가? 싶은 정도의 자세한, 다양한 부분에서 촬영 된 이미지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8로 추정되는 모든 도면과 렌더링, 그리고 유출된 이미지들을 보면 후면에 위치한 2개의 카메라.가 기존의 아이폰 7 플러스에서는 보아온 좌우 방식이 아닌 대부분이 상하 방식으로 카메라가 배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 역시 후면 카메라가 상하 방향으로 배치된 것을 볼 수 있죠.

하지만 알게모르게 아이폰8 이라고 유출되는 제품의 사진들을 보자니, 아이폰3GS 와 비슷해 보인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