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Plus 4월 28일 국내 출시 발표!

지난 1월부터 국내에서 서비스를 실시하며 큰 인기를 누린 포켓몬 Go! 의 악세서리 포켓몬 Go 플러스가 4월 7일 부터 예약판매를 실시, 4월 28일부터 출시 하겠다는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는 아직도 누가 이 게임을 하느냐, 출시가 너무 늦었다 라는 반응이 있습니다만, 포켓몬 Go! 제작사 인 나이언틱에서는 추가적으로 포켓몬을 늘리겠다는 방향으로 컨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겠다는 발표를 했는데요.

아무래도 기존의 1세대 포켓몬으로만 있던 환경에서 2세대 포켓몬이 추가됨과 동시에 롯데계열사, 그리고 SK 텔레콤이 공식 파트너로 지정되면서 다시금 사람들이 사용빈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만

과도한 GPS fake 등의 방법으로 라이트 유저들이 이탈하면서 지금은 많은 부분에서 유저들이 심심함을 느끼고 있다고합니다.

그런면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포켓몬 Go 악세서리인 포켓몬 Go Plus는 다양한 방법으로 포켓몬을 쉽게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인데요.

팔찌처럼 생긴 포켓몬 볼의 LED 램프의 점멸 색상에 따라 포켓몬을 잡거나, 포켓스톱 의 도구를 얻는 등의 패턴으로 보다 포켓몬 고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악세서리 라고합니다.

포켓몬 Go Plus는 4월 7일 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가격은 3만 9천원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