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카메라, 꽂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LyfieEye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받고 있는 360 촬영이 가능한 360카메라 LyfieEye 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이폰에 사용하는 Insta Nano, Insta 360 과 비슷합니다. 

별도의 와이파이, 블루투스를 통한 연결이 아니기에 LyfieEye의 USB 잭을 스마트폰에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죠.

[360 VR 컨텐츠] - 아이폰으로도 VR 360 사진을 찍을 수 있다 Insta 360 


이렇듯 USB 잭을 통하여 연결하는 방법은 스마트폰 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USB형 액션캠, 현미경 들과 비슷한 형태로 보여집니다.

 

LyfieEye를 통해 촬영된 영상들은 LyfieEye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페이스 북과 유튜브로 즉시 공유가 가능합니다.

 

 

외형만 봤을 때는 인스타 나노 보다는 약간 두껍고 동글동글 한 것이 Insta 360 Nano 가 리코 세타 S 같은 느낌이었다면, LyfieEye 는 삼성의 기어 360과 비슷한 느낌을 가지는 외형입니다.

   

꽂고, 촬영하고, 공유한다.

 

색상은 현재 Glossy Black 과 Rose Gold 두가지 색상으로 진행 중입니다.

 

 

  현재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제품 소개 영상을 통해서 LyfieEye 의 시연, 사용 방법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킥스타터를 통해서 펀딩을 받고 있습니다. 

얼리버드로 제품을 받게 되면 출시 후 149 달러의 제품을 약 40 달러 할인된 109달러에 받아볼 수 있죠.

 배송은 16년 12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은 두가지 번들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현재 많은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USB C Type 의 컨버터와 7인치 길기의 USB확장 케이블을 제공하죠. 확장 케이블을 사용한다면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영상 촬영이 가능해 질 거라 생각됩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lyfieeye/lyfieeyetm-record-spherical-3600-content-on-your-s

 

 

 

무엇보다 LyfieEye 의 장점이라면 별도의 유선 연결을 거치지 않기에 쉽고 빠르고, USB 를 꽂는 것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펀딩 사용시 110달러 (작성일 12만원) 기준 정도의 가격으로 360 카메라를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지난 번에 한 번 소개해 드렸던 Nico 360 과 경쟁구도가 생성 된다고 생각됩니다.

[360 VR 컨텐츠] - 가장 작은 VR 360 카메라, Nico 360

 

LyfieEye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LyfieE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