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뜰 때의 대처 방법

 

안녕하세요. 문득 타 블로거 분에게 질문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뜨는 문구

 

"귀하는 티스토리 정책에 의해 스팸 차단 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니 의사양반, 아니아니, 운영자 양반 이게 무슨 소리요?!

 

스토리에서 댓글, 혹은 박명록으로 글을 작성할 때 "귀하는 차단 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라는 경고창, 알림 창이 뜰 때가 있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방법은 간단 합니다. 자신의 댓글을 한 번 더 확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주로 goo.gl 같은 단축 URL 을 사용하여 광고성 글을 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키워드를 필터링하시는 분들이 몇몇 분이 계십니다. 물론 욕설이나. 앱등이, 삼엽충 같은 단어를 꺼리는 분들에게 X알못, 일베, 오유, 같은 특정 사이트 언급이나, 혼밥충.. 같은 단어를 꺼리는 블로그 운영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나,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에게는

 

"내가 왜?!" 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는 부분이죠.

 

이럴 때는 자신의 댓글을 다시 확인 하신 후 블로그의 주인장에게 실례가 될 만한 말을 하지 않았는가? 라고 생각 하신 후 다시 글을 작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정말로 티스토리 정책에 의해 스팸 유저로 등록되어 게시글 작성이 차단된 유저가 있다면, 그것은 오롯이 본인의 잘못이니까요.

이런 경우에는 현재 다음 카카오 사이트로 이동하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 자신의 스팸 차단 이유와, 스팸 차단을 풀어 달라는 요구를 하셔야 합니다.

 

다음 고객센터 1577-33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