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보호 액정, 고도스미스 타이탄 글라스

 

안녕하세요.

 

럭시S7을 사용한지 어언 두 달.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액정 보호 필름은 거의 대부분이 양측 부분이 잘려 있는 정말 전체를 보호 하기는 커녕 터치 조차 제대로 되지 않는 제품들이 대부분인데요.

이번에 선물로 받게 된 고도스미스 코리아의 럭시S7 보호 액정입니다.

방탄유리처럼 되어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일단 필름과는 달리 액정 자체에 두께가 있다 보니 필름으로는 대체할 수 없는, 스크레치, 찍힘 에 강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보호필름이 2장이 들어 있다면, 고도 스미스의 보호 액정은 단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필름이 아닌 보호액정 입니다. 먼지 유입이 되면 귀찮아지고. 망. 사전에 부착설명서를 제대로 읽고 먼지가 없는 곳에서 좋은 작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고도스미스의 보호 액정. 안경(먼지)닦이. 먼지제거 스티커, 그리고 보다 깔끔한 부착을 위한 알코올 솜 정도…?

 

 

참고로 보호 액정의 색상은 갤럭시S7 과 같은 컬러로 되어 있어서 본체와의 색상 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저는 실버 컬러를 사용해서 실버 색상으로 부착.

 

 

 

아래는 부착하는 과정을 찍은 건데요. 영상으로 찍을 걸 그랬나 봅니다.

 

기존의 보호필름 제거 – 알코올 솜으로 액정 세정 – 먼지제거 – 부착

 

 

부착 후의 모습입니다. 가운데가 살~ 짝 떠 있는게 보이시죠. 듣기로는 갤럭시S7플랫 기종이 위 아래로 살짝 떠있는 형태의 커브드 액정이라 저렇게 뜬다고… 는 하는데, 제가 잘못 붙인 걸 수도 있습니다. 네 그런겁니다.

 

 

 

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아주 잘 쓰고있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