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2차 CBT(클로즈베타) 모집 실시

아마 80년대생, 90년대생에게는 CD, PC게임에서 온라인 게임으로 넘어갈 때의 과도기를 직접 경험한 세대이기 때문에

지금은 죽어버린 국내 패키지 게임 시장에 대한 향수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패키지 게임에서 온라인게임으로 전향한 소프트맥스에서 자사의 게임들에 대한 몇 번의 성공과 실패 끝에 창세기전 시리즈의 후속작인 창세기전4를 온라인 게임으로 출시하기로 발표한 뒤 어느덧 2번째 CBT ,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모집합니다. 

이번 모집에는 그동안 여타의 게임들과는 다르게 대인원의 유저를 선발, 2만명이라는 엄청난 인원을 뽑는데요, 보통 CBT 유저를 3~4천명으로 선정하는 것에 비하면, 2차 CBT에서는 약간의 스트레스도 실시하지 않을까? 하는 약간의 의문점도 가지게 됩니다. 물론 대인원의 CBT 를 뽑는다는 그만큼 보다 확실하게 자잘한 버그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 보완을 하겠다는 의미로도 받아 들일 수가 있겠죠.


아래는 창세기전 4 CBT 모집 에 관한 내용입니다.


 



총 테스트 인원 - 2만명

테스터 모집 기간 - 2015년 9월 4일(금) ~ 2015년 9월 16일(수) - 13일간 모집

테스터 당첨 발표 - 2015년 9월 17일(목) 오후 2시 이후

2차 CBT 테스트 진행 기간 - 2015년 9월 18일(금) ~ 9월 22일(화) - 5일간 진행


또한 2차 CBT 테스터로 당첨된 인원은 발표 당일인 9월 17일(목) 부터 

2차 CBT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한 게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창세기전4 온라인 공식 사이트


http://www.genesis4.co.kr/


 

 



들리는 말에 의하면 기존의 창세기전4, 1차 CBT 당시 유저들의 평이 너무 안 좋았다는 반응이 심하게 있습니다.

타격감이 창세기전1 가 훨씬 좋았다. 캐릭터 따로 모션따로 데미지 따로 적용된다. 캐릭터의 움직임에서 마찰력이 없다. 등등 같은 혹평등이 뒤를 이었는데

2차 CBT에서는 많이 개선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