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 업체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KITAS 2016 가 어느덧 이번달에 실시가 되는데요, 이번에는 간략하게 스마트폰 거치대 등에 대해서 추천드릴까 합니다. 사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치대 라던가, 셀카봉 같은걸 하나씩은 가지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자체가 삼각대 , 셀카봉에 속하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KITAS 2016, 키타스 2016에 참가하는 업체들 중에서 삼각대, 셀카봉, 스마트폰 거치대 등의 제품들에 특화를 가지고 참가하는 업체들에 대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http://deviceinfo.tistory.com/548



팝폰 핸드폰 악세사리 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로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자바라 가 있으며, 또한 매직셀카 거치대를 이용하여 어떤 제품이라도 셀카봉으로 만들어 버리는 어마무시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죠. 특수한 고정용 고무밴드를 사용하였기에 꼭 스마트폰 뿐 아니라 소형 가전장비들도 거치 고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아마 빔 프로젝터 같은 제품들도 고정 / 거치하여 사용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http://www.alohashop.co.kr/shop/




차량용 전문 자바라도 있죠. 자바라의 특성상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힘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운전 중 떨어트릴 일은 거의 없다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특히 자바라 라는 이미 유명한 요 놈 은근히 쓸만 합니다. 어쩌다 보니 집에 2개의 자바라 제품이 있는데,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촬영하거나, 아래 처럼 고정형으로 거치해 놓은다음 영화를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잉여도 140%의 엄청난 아이템이죠.





스마트폰과 명함 받침대의 차이가 그리 심하지 않다는 점을 활용하여 꼭 스마트폰 거치대 외에도 명함이나, 다양한 제품의 활용으로 가능한 트라이-독 < Tri - DOCK > 입니다. 쉽게 접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접었을 경우 상단에 위치하는 자석이 있으므로 다양한 클립이나, 바늘 같은 쇠붙이 제품들을 붙여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ttp://www.etouchpen.com/





가장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아래의 영상을 참고로 한 번 보시겠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하나의 장난감이다. 라는 것처럼 쉽고 즐겁고 재미있는. 1 in XX 를 지향하는 심통의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재미있는건 스마트폰 거치대 내부에 다양한 기능을 짚어넣어서 마치 하나의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는 건데요. 무엇보다 거치대 겸 이어폰 줄감게 기능은 이어폰과 거치대를 동시에 챙겨서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인지 매우 유용해 보입니다.


simtongstory.com








영어, 영미권 국가의 사이트로 제작되어 있는 레드닷모바일 입니다. 주로 차량용 거치대를 위주로 제작하는데, 흡착영 나노패드를 사용하여 흡착식으로 스마트폰을 고정, 거치하는 제품입니다.



http://www.reddotmobile.net/









iRing , 아이링이라고 요즘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뒤에 붙여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손가락 걸이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흔히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면서, 가지고 놀다가 얼굴에 놓쳐서 얼굴에 퐉. 하고 떨어뜨린 경험은 의외로 많으신 분이 경험하셨을 겁니다. 아마 이 제품도 그런 경험을 해본 사람이 많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취향 저격의 제품이죠.



http://www.iringshop.com/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손가락을 끼워서 사용한다면 길거리에서 폰을 놓쳤다 해도 재빠르게 스냅을 쥔다면 한 번 정도는 액적을 구할 기회가 생기는게 아닐까 해봅니다. 또한 이미지 첨부는 못했습니다만, 차량용 거치대가 있어서, 차량용 거치대와 결합하면 차량에서 네비게이션 사용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팝소켓의 거치대 입니다. 아래에 첨부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간겨하고 쉽게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단순히 지금까지 알던 거치대와는 약간은 다른 다용도의 거치대 라는 점이 특징인데요. 어디에나 붙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니터, 유리, 벽, 타일, 차량, 그 어디라도 말이죠. 또한 이어폰 줄감게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응용활용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물에서도 떨어지지 않는다 고 하네요.



http://www.popsockets.co.kr/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제품에 디자인을 자기가 결정할 수 있는,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사진 삽입 등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http://www.twohim.com/index.html

















마지막으로는 에어독 AIRDOCK 의 제품입니다. 기존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셀카봉에 사용되는 제품들 처럼 스마트폰의 옆구리를 잡아서 고정하는 제품들이라면, 이건 좀 독특한, 그리고 특이한 제품이라 볼 수 있는데요. 차량에 거치되는 일반 제품들과는 달리 젤 타입의 흡입 패드를 사용하여 거의 직각에 가까운 상황에도 폰을 붙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어마무시한 기술이라늬...

물론 차량의 흔들림이나 방지턱에서도 버텨주는 기술이 밑받침되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모든 스마트폰 거치대, 차량용 거치대를 만나 볼 수 있는 곳은???  7월 28일 부터 30일 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ITAS 키타스, 2016에 참가/ 다양한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아래의 링크를 통하면 무료관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