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6월 마지막주 신규 / 무료 이모티콘 출시

6월 마지막주 카카오톡 신규/무료 이모티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두 가지는 브랜드 무료 이모티콘이 나왔으며, 그 중 하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투즈키 이모티콘, 하나는 카카오 의 어플리케이션을 홍보 하기 위한 이모티콘으로 기존의 다음 버스에서 카카오 버스 로 이름을 바꾼 어플리케이션 홍보용 이모티콘 입니다.

두가지 어플리케이션 두 가지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을 해 줘야 합니다.

또한 두 가지 모두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무조건 얻어야 할 이모티콘이라고 생각 되네요ㅋㅋㅋ

그리고 신규 이모티콘도 약 10가지 정도 출시가 되었는데, 역시 동물들이 많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