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만든 오버워치 레전드 오브 타이탄 . 고급시계가 아닌 짝퉁시계

중국에서 제작된 고급시계 입니다., 와. 이건 오버워치를 복사하다 못해 그냥 똑같이 만들었다고 밖에 볼 수가 없겠는데요. 모든 캐릭터들의 스킬과 움직임,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까지 전부가 똑같습니다. 

오버워치가 유료게임이기에 망설이셨던 분들은 이 게임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드네요. 우선 문제가 되는 해당 게임의 캐릭터 영상 소개부터 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P.s 영상 자체가 액티비젼.. 블라자드에 의해 저작권 침해로 신고되어 짤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캐릭터 영상 소개는 물론 심지어 지브롤터 기지는 맵 까지 똑같습니다. 세상에나...

오버워치가 발매된지 벌서 20 일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그전의 오픈베타 기간까지 생각하면 약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이렇게 똑같은 게임을 만들었다는 것은, 오버워치의 소스 파일을 사용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데요. 

심지어 PC 용 게임이 아닌 모바일용 게임이라는 점이  오버워치와의 유일한 다른 점이라고 생각되네요. 블리자드가 레전드 오브 타이탄, 이 게임에 대해서 어떠한 조치를 취할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