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Injustice Edition Batman 10분만에 매진

http://deviceinfo.tistory.com/476

지난번에 한번 업급한적이 있는 삼성 갤럭시 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Injustice Edition) 제품이 오늘 13일 오전 10시 부터 예정대로 예약판매를 실시 했습니다. 물론, 단 10분 만에, 예정되었던 한정판 물량 1000대가 전부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 했네요.


단순 공기기로 판매되는 것이 아닌 각각 통신사 3사 SKT, KT, LG 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판매되는 제품이었음에도 갤럭시 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Injustice Edition) 제품들은 SK 텔레콤 1분, KT 4분, LG 9분 만에 준비되었던 물량 전부가 소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에 크리스토퍼 놀란 3부작의 배트맨이 아니라 모바일게임 '인저스티스: 갓스 어몽 어스' 의 배트맨을 모델로 하고있음에도 10분이 채 안되는 시간에 100대라는 물량이 전부 판매되었다는 것은 여전히 배트맨이라는 이름이 가진 위력은 아직 죽지 않았다는 것을 세삼 느끼게 해주네요.









갤럭시 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Injustice Edition) 은 배트맨의 컬러인 블랙으로 기존의 갤럭시 S7 / S7엣지 에서 볼 수없는 블랙 컬러이며 테두리, 홈 버튼에 골드 색상으로고, 가장 큰 메리트는 제품 후면 중앙에 위치한 골드 색상의 배트맨 로고를 가장 큰  배치해 강렬함을 더했고 배경화면 역시 지난 갤럭시 S6 엑지 아이언맨 에디션 처럼 인저스티스 테마를 적용하였고,


배트맨 슈트 형상의 스마트폰 케이스, 배트맨로고가 세겨진 오큘러스 VR (삼성VR) 제품, 해당 제품의 모티브가 된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 갓스 어몽 어스 콘텐츠  모바일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로 구성되었는데요. 부가 제품들의 가격만 따져보면 갤럭시 S7엣지 출고가 비하면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 VR 기기만 9만9천원이니)


특히 제품의 후면에 표기되는 일련번호 역시 큰 관심의 대상으로, 특정 숫자가 일렬로 나열되는 럭키넘버 같은 경우 ( 예로 1, 6, 7, 8 ~ 777, 888 같은 한자리로 된 연속숫자들 ) 큰 금액에 거래가 된다는 점을 생각해보았을때 흔히 말하는 되팔이. 업자들도 구매하였을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조만간 전문 거래 사이트에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Injustice Edition)' 이 최소 몇 배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가 될 것은 이미 예정된 일이라고 보여지네요



특히 작년에는 아이언맨 에디션 발매이후 별도의 히어로 관련 제품이 출시되지 않았다는 것이 약간 아쉬웠는데요. 이번에는 슈퍼맨이라도 하나 더 내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