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최고의 로맨스, 데드풀 은 사랑입니다. 쿠키영상 있습니다



데드풀은 사랑입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이번에 개볼한 데드풀 영화를 보고나서의 소감은 단 하나뿐, 


세기의 로맨스, 그리고 사랑하는 여인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그리고 악당으로부터 구출하기 위해 


또한 엑스맨과의 대립은 물론, 자긴의 정체성에 혼돈을 느끼는 한 남자의 한 남자의 눈물겨운 사랑이야기






















는 개뿔  내가 지금 뭘 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약을 빨아야 이런 영화를 제대로 뽑아낼수 있는지ㅋㅋㅋㅋ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영화가 끝나도 나가고 했는데 ㅠ 막 이럴대 쿠키 영상 있어요!! 하면서 소리치고 싶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쿠키영상이라는 것의 존재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아서 인지

영화가 끝나고 기다리면서 쿠키영상이 나오는 것을 기다리더군요


이번에 데드풀 역시 쿠키영상이 있습니다,


심지어 데드풀 쿠키영상은 그마저도 패러딬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본 데드풀 쿠키영상에 대해 분석, 파악한 자료 중 알기쉬게 정리한 영상이 있어서 링크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