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다사 = 스텔라이브 아라하시 타비? 떡밥 정리

 

 

 

텐션 좋습니다. 막내까불거리는 느낌도 좀 있어서 종종 클립 뜨면 자주보는 편입니다. 최근엔 허니즈 망내 보는 중.

 

https://chzzk.naver.com/a6c4ddb09cdb160478996007bff35296

 

아라하시 타비 채널 - CHZZK

지금, 스트리밍이 시작됩니다. 치지직-

chzzk.naver.com

https://www.youtube.com/@arahashitabi

 

아라하시 타비 ARAHASHI TABI

계속 Keep going A ! 스텔라이브에 혜성처럼 나타난 초 루키 타비입니다 (●ˇ∀ˇ●) 우리가 만들어가는 별들의 이야기 ! 매일 매일이 새로운 날들의 연속 ! 치지직에서 주로 게임, 노래(?), 컨텐츠를

www.youtube.com

 

 


 

아라하시 타비 = 주다사? 썰

여러가지 시기가 겹치면서 일어난 주다사 환생썰입니다. 이미 어느정도 식은 떡밥이긴 한데 이런 떡밥이 있었다는거 자체가 재밌어서 정리해봤습니다

1기 이후 이제 스텔라이브 2기생 오디션모집 시기, 강사장이 방송 중

"근데 진짜 놀랄만한 사람도 지원했어. 아마 여러분들도 거의 다 알..? 수있는? 아니다.."
"(얼굴을) 알긴 아는데 (목소리는) 모를수도..ㅋㅋ"

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주다사는 목소리 공개없이 노래+필담으로만 방송을 했습니다.

그리고 방송 이후 얼마뒤, 뜬금없이 주다사 안경쓰고 방송하는 칸나.

문제는 이때 칸나가,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그림판으로만 소통했다는 점 입니다. 

 

이후 2기 멤버들이 공개되면서. 타비 트위터 에 메인사진으로 올라온 어드벤처타임.
주다사 가 어드벤처타임을 좋아했다는건 주다사 팬들은 알고있었나봅니다. 

 

이후 공개된 아라하시 타비. 타비 머리위에 고글 추정 = 주다사 시그니처 = 고글. 

아마 이게 좀 컷던거 같죠.

 

 

주다사 마지막 방송 중에 작성한 편지 내용으로 "또 다른 세계(버튜버)를 멋지게 살아가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라는 구절을 버튜버 라고 추측하는 것이다. 하필이면 이 당시 시기가 스텔라이브 2기생 모집마감 시기랑 겹쳤기 때문에 주다사 썰을 뒷받침 한다.

이후 공개된 타비 커버곡 에서 남자 잼민이스러운 목소리 가 나왔는데, 이전에 주다사가 목소리 공개 안하는 이유로는  "자기 목소리가 남자초등학생 같아서" 라는 것. 이런 여러가지 끼워맞추기로 인해 주다사 = 타비 썰이 나온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알빠노

그저 환생이던 전생이던  "초면에 반갑습니다" 한마디 하면 되는거다.

 

 

sour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