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즈 스카이라인2 패치노트 for 1.0.12f1 hotfix . 23/11/03

시티즈 스카이라인2 1.0.12f1 hotfix 업데이트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Patch Notes for 1.0.12f1 hotfix
Hi everyone. We have another hotfix for you today with improvements and bug fixes, see the list below for details. The patch is going on out Steam today, and we're working on bringing it to the Microsoft Store as soon as possible.

Please note! With existing save games, most simulation fixes require the simulation to run for a while to take effect.
1.0.12f1 핫픽스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개선 사항과 버그 수정이 포함된 또 다른 핫픽스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록을 참조하세요. 이 패치는 오늘 Steam에 적용되며, 가능한 한 빨리 Microsoft Store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기존 저장 게임에서는 대부분의 시뮬레이션 수정 사항이 적용되려면 시뮬레이션을 잠시 실행해야 합니다.



    가장 큰 문제로 거론되던 상업지역과 고객없음에 대한 균형을 맞추기 위한 패치 되 몇가지 수익화 문제와 사회자금흐름에 관한 문제가 패치되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역시 최적화 문제인데, 이번에 드디어 GPU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LOD, 오브젝트 로딩 문제가 해결된다고 합니다. 그림자 LOD역시 개선하여 그림자가 없는 경우 더 빠르게 해결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시민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건물 1층이나 공원부지에서 서성이던 문제를 해결 된다고 하는데, 이는 프레임 드롭과도 연결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하게 큰 캐릭터 텍스쳐의 해상도를 낮췄습니다. 라고 공지가 올라왔죠. 해당 문제가 바로 시티즈 스카이라인2 최적화 중 하나로 손꼽히는 캐릭터 당 40,000렌더링 의 주범이 되는듯 합니다. 해당 문제를 캐릭터 텍스쳐의 해상도를 낮춤으로서 프레임드랍이 일부 해결될거라 생각됩니다. 

-   Increased leisure probability to balance the "No customers" situation with commercial companies
-   Improved balance of companies' profit
-   Tuned down companies ordering input resources when their storage don't have enough space
-   Fixed trade resource bug preventing some resources from being consumed
-   Fixed miscalculation in college/university eligible count
-   Improved conditions for companies to move away when bankrupt
-   Fixed a dependency error with land value causing potential instability
-   Fixed an issue where loading a new map would cause water state to get out of sync with the save data
-   Slightly increased Windows emission intensity
-   Optimizations for area lights
-   Prefer rendering small objects after large ones when possible to improve GPU performances in some cases
-   Improved shadow LOD calculations to cull irrelevant shadow casters earlier
-   Reduced situations where trees and alpha clipped objects would lead to virtual texturing space running out
-   Fixed citizens hanging around at park areas on regular building lots never getting inside the building
-   Decreased resolution of unnecessary large character textures
-   Removed Spasm radio ad (due to offensive content)
-   Added missing localization ID for Paradox account linking
- "고객 없음" 상황과 영리 기업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레저 확률 증가
- 회사 수익 균형 개선
-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 입력 자원을 주문하는 회사를 조정했습니다.
- 일부 자원이 소비되지 않는 무역 자원 버그 수정
- 대학/대학교 적격 횟수 계산 오류 수정
- 파산 시 회사 이전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 잠재적인 불안정성을 유발하는 토지 가치 종속성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새 지도를 로드하면 물 상태가 저장 데이터와 동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창문 방출 강도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지역 조명 최적화
- 일부 경우 GPU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가능하면 큰 오브젝트 다음에 작은 오브젝트를 렌더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그림자 LOD 계산을 개선하여 관련 없는 그림자 캐스터를 더 일찍 컬링합니다.
- 나무와 알파 클리핑된 오브젝트로 인해 가상 텍스처링 공간이 부족해지던 상황을 줄였습니다.
- 일반 건물 부지의 공원 구역에서 서성이는 시민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필요한 큰 캐릭터 텍스처의 해상도를 낮췄습니다.
- 경련 라디오 광고 제거(불쾌감을 주는 콘텐츠로 인해)
- 패러독스 계정 연동을 위한 누락된 현지화 ID 추가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949230/view/3811794273437602081

 

Cities: Skylines II - Patch Notes for 1.0.12f1 hotfix - Steam News

Hi everyone. We have another hotfix for you today with improvements and bug fixes, see the list below for details. The patch is going on out Steam today, and we're working on bringing it to the Microsoft Store as soon as possible. Please note! With existin

store.steampowered.com

 

 

이번주말은 또 열심히 시티즈로 달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