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포럼 보고서를 계속 검토하고 가장 시급한 문제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에셋과 LOD에 대한 작업은 계속되고 있지만,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에셋 유형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장기간에 걸쳐 진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성능 작업과 더불어 여러분이 신고하신 게임플레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교육과 관련해서는 UI에 대학/대학교 자격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무역과 관련해서는 시민들이 다양한 상업 유형을 제대로 소비하지 않아 지역 상점에 고객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테스트 중입니다. 현재 쓰레기 문제를 조사 중인데, 일부 시민들이 개를 버려서 거대한 개 무리가 도시에 떠돌아다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민 여러분, 전혀 멋지지 않습니다.
Lod가 안됨
이제 시티즈 모르는 사람도 알만큼 유명해진 개적화 이빨. 얘가 2036 폴리곤임.
참고로 이새끼에는 혓바닥도 구현되어 있다.
이 개새끼가 2460 폴리곤임.
이빨 = 개 한마리
익숙한 운동기구. 잘 보면 나사까지 구현되어 있다.
이 운동기구도 마찬가지임.
다시 사람으로 돌아와서 이빨, 머리카락 없는 이 대가리가 6280 폴리곤이다. (=3.1 이빨)
유두까지 구현되어 있는 고퀄 올 누드 인간 모델. 옷 없이 9884 폴리곤. (=4.85 이빨)
개같은 레게머리 ㅋㅋㅋㅋ 12016 폴리곤(=5.9 이빨)
오늘의 하이라이트 ㅋㅋㅋ 부쉬 아님 ㅋㅋㅋㅋㅋㅋ 머리카락임 ㅋㅋㅋㅋㅋㅋ 24032 폴리곤(=11.8 이빨)
참고로 이 고밀도 빌딩 하나가 22362 폴리곤임 ㅋㅋㅋㅋㅋㅋㅋㅋ 1 가발 = 1 빌딩 = 11.8 이빨 ㅋㅋㅋㅋㅋ
유두 까지 구현된 몸 + 대가리 + 혓바닥까지 구현된 이빨 + ㅈ같은 가발을 합치면 사람 한명에 총 42232 폴리곤ㅋㅋㅋㅋㅋ
사람 1명 = 2 고밀도 빌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미래에는 쓸 데가 있어서 그런거다" 라는 개발사의 한마디에 대한 일침
근본적으로 거리에 따른 로우렌더 LOD가 전혀 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던 문제였다.
11월 1일 해당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것이라고 공지가 올라옴.
As you may have noticed Cities: Skylines II was released last week and we are happy the game is finally out! However, the launch was overshadowed by technical issues which caused disappointment, and rightfully so. We are happy to see that many players do enjoy the game and for those who are currently unable to play, I want you to know that we are working on a number of fixes and improvements to address your reports. The first hotfix patch was quick to roll out on Steam last week and this morning the patch for Microsoft Store and Game Pass finally made it live. We will have to see how we can speed up the patching process so we don’t have players waiting for these important fixes longer than necessary. The patch included optimization for LODs, or Level of Detail, which means that the game renders fewer details when the camera is far away from the object. Finding optimal LOD levels is a balancing act between visual fidelity and performance, and we’ll be addressing this in future patches. Yes, including the characters and their teeth! We also identified some offenders such as the depth of field, global illumination, and fog, all now tweaked for improved performance. Additionally, the patch included fixes for a few crash bugs and stutter cases. This week we will continue to go through the forum reports and fix the most urgent issues. The work on the assets and LODs continues, but it’s a task spanning over a longer period of time as there are quite a few different types of assets needing special attention. On top of the performance work, we are looking into gameplay issues you have reported. We have fixes being tested for education, where college/university eligibility is not shown correctly in the UI, and for trading, where it looks like the citizens are not consuming all different commercial types correctly resulting in not enough customers for the local business. We are currently investigating a garbage problem and it seems that some citizens are abandoning their dogs resulting in a huge dog pack just stranded in the city. Not cool, citizens, not cool at all. |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도시: 스카이라인 II가 지난 주에 출시되었고 드디어 게임이 출시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출시가 지연되어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도 사실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현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 수정 및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핫픽스 패치는 지난 주에 Steam에 빠르게 적용되었으며, 오늘 아침에는 Microsoft Store 및 Game Pass용 패치가 마침내 적용되었습니다. 중요한 수정 사항을 기다리는 플레이어가 필요 이상으로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패치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패치에는 카메라가 오브젝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게임에서 더 적은 디테일을 렌더링하는 LOD, 즉 세부 수준 최적화가 포함되었습니다. 최적의 LOD 레벨을 찾는 것은 시각적 충실도와 성능 간의 균형을 맞추는 작업이며, 향후 패치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예정입니다. 네, 캐릭터와 치아도 포함해서요! 또한 피사계 심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안개 등 몇 가지 문제점을 확인했으며, 이제 모두 성능 개선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는 몇 가지 크래시 버그와 끊김 현상도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포럼 보고서를 계속 검토하고 가장 시급한 문제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에셋과 LOD에 대한 작업은 계속되고 있지만,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에셋 유형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장기간에 걸쳐 진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성능 작업과 더불어 여러분이 신고하신 게임플레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교육과 관련해서는 UI에 대학/대학교 자격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무역과 관련해서는 시민들이 다양한 상업 유형을 제대로 소비하지 않아 지역 상점에 고객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테스트 중입니다. 현재 쓰레기 문제를 조사 중인데, 일부 시민들이 개를 버려서 거대한 개 무리가 도시에 떠돌아다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민 여러분, 전혀 멋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