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foto, 어디서나 벽면에 설치 가능한 흡착식 스마트폰 & 카메라 마운트 키트 SC-01KIT 출시


제목: Leofoto, 스마트폰을 다양한 "면"에 설치할 수 있는 흡착식 카메라 마운트 키트
메타 설명: 주식회사 와이드 트레이드는 Leofoto의 카메라용 흡착식 마운트 키트 「SC-01KIT」를 6월 23일에 발매합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카메라 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이 제품은 스마트폰 홀더와 함께 제공됩니다.

Leofoto사의 흡착식 카메라 마운트 키트 「SC-01KIT」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각도에 맞춰 스마트폰 을 원하는 방향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흡착식 마운트입니다.

카메라용 흡착 마운트 「SC-01
스마트폰 홀더 「PC-90II」
암(길이 90mm, 중량 70g)

3가지의 제품이 하나로 포함되어 있는 키트입니다.

「SC-01」은 삼각대를 세우기 어려운 곳에서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는 흡착식 지지대 제품입니다. 권장 하중은 1kg 이내이며, 크기는 폭×높이로 130×50mm입니다. 흡착부의 직경은 72mm이며, 설치할 때는 1/4인치 나사를 사용 한다고 합니다.

「PC-90II」는 폭 56~90mm의 스마트폰을 고정할 수 있는 홀더입니다. 무게는 64g이며, 1/4인치 나사 구멍이 있어 다양한 장비와 호환됩니다. 별도로 구매할 경우, 부가세 포함 가격은 5,500엔입니다. 이 키트에는 제품 자체의 흡착력을 보호하기 위한 커버가 포함되어 제공됩니다.

Leofoto의 흡착식 카메라 마운트 키트는 다양한 "면"에 카메라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편리한 설치와 안정적인 고정력으로 사용자들에게 널리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