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세계지도, 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지도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오픈했습니다.  도시 내 위치를 올려두었는데, 갑작스럽게 세계지도를 찾으시는 분이 많아 따로 올립니다. 게임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iceinfo.tistory.com/1733

 

본 게시글은 1차 CBT , 2차 CBT 기준으로 작성된 대항해시대 오리진 월드맵 / 세계지도 입니다.  정식 업데이트 이후 변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반영되지 않은 자료이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파일 하단에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올려두었으니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게임 세계지도

대항해시대 오리진 월드맵.jpg
11.73MB

 

 남미 가는건 쉽습니다. 폰타델가나 혹은 푼살에서 출발해서 카옌 으로 가는 방법이 가장 빠른 경로입니다. 다만 돌아오는게 빡셉니다.

 

네이버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저 '가랑'님 제작

 네이버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저 '가랑'님께서 제작하신 호주서버 기준 월드맵 입니다. 제 기준으로도 이 지도가 가장 정확하고 보기 편한 것 같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저 '가랑'님 지도.jpg
3.08MB

 

원출처

 

 

 

+

 몇몇 유저분들께서 모바일에서 지도를 확인하기 어렵다고 하셔서 모바일로 보기 좋게,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지도를 지역별로 첨부합니다. 사실 제가 직접 돌아다니면서 직접 찍은 이미지 제작한 이미지로 자료 만들고 싶었지만 아직까지 아프리카를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ㅠ

위의 가랑님께서  만들어주신 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분할된 세계지도 보러가기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럽 지도 ( 선단레벨 30레벨 이내 이동 가능지역)

 

30레벨 제한 지도.jpg
7.47MB

 

 

30레벨 이내에 이동 가능한 구간 입니다. 일부 지역은 느린속도로 이동이 가능하나 정상적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선단레벨 30 이상, 혹은 쇄빙 돌파 돌파 조파 등의 옵션을 특정 수치 이상 올려야 정상적인 항해 /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럽 - 아프리카 지도

 

유럽 아프리카 지도.jpg
9.82MB

 

 가장 항해 빈도가 높은 유럽과 북유럽 그리고 아프리카 지역 을 합친 지도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정상적으로 항해를 하기 위해서는 가 특정 수치 이상을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부품들을 장착하신 후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시아 지도

 

 2차 CBT 당시 도입된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시아 입니다. 정식오픈을 하면서 일부 바뀐 위치가 있을 수도 있으며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픈 초기 아시아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선박 성능이 많이 부족할 것이며, 이동하는 것에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30레벨 이상 레벨을 진행한 후 이동하기길 바랍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시아 지도 - 원출처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저 서울촌넘 님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시아 지도 - 원출처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저 플라타너스 님

 

 

아시아는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 호주와 뉴질랜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호놀룰루 하와이 섬주민의 마을 이 있긴 합니다. 하와이에서는 보급만 가능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분할지도 

세계지도 원 제작자님, 유저 '가랑'님

 

대항해시대 오리진 북해 

 

 

 

대항해시대 오리진 지중해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프리카

 

 

 

 

대항해시대 오리진 카리프

 

 

 

 

대항해시대 오리진 인도양

 

 

이상이 대양별 세계지도 분할지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