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HANBOK) 입은 D.VA , 메르시 일러스트

 

요즘 한복으로 인해 국내외, 특히 옆나라와의 분쟁이 끊이지 않습니다. 한때 홍콩과 관련하여 큰 고초를 치르기도 했던 과거가 있는만큼 이번 한복은 조금 색다르게 다가옵니다. 역시나 그 종족들이 또 디바의 한복, 설빔을 보고 한바탕 푸푸푸 거리긴 하지만, 아무튼 이번 디바의 한복 , 메르시의 한복은 너무 잘 나온 일러스트인 것 같습니다.

특히 디바의 한복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도스피작가님은 무려 5종류의 한복을 그려주셨습니다. 

 

 

 

 

일러스트 작가 도스피

안녕하세요. 일러스트 작가 도스피 입니다.

2016년부터 오버워치를 5년간 3000시간 이상 플레이하였고 Apex, 오버워치 리그도 꾸준히 챙겨보았으며 일러스트 작업을 할 때도 오버워치 트위치 방송을 보며 작업을 할 만큼 가장 재밌게 하고있는 게임입니다.

그만큼 오버워치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송하나의 한복 일러스트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영광입니다.

송하나가 입는 한복에 대해 19세에 맞도록 좀 더 트렌디 한 한복을 입어야 할지 아니면 전통적으로 단아한 느낌으로 갈지에 대해서 많이 고민해보았습니다. 욕심을 부리며 작업하다 보니 10개의 디자인 시안이 나왔고 최종적으로 5개만 추려 룩북의 형태로 넣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 김을봉 작가님의 메르시 일러스트도 공개가되었습니다. 

디바한복도 괜찮지만, 메르시가 너무 곱게 그려져서 그런지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당분간은 태블릿 배경화면으로 해놓고 싶어졌습니다.

 

 

일러스트 작가 김을봉

안녕하세요. 

게임 원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김을봉입니다.
다른 게임 프로젝트를 통해서 인사를 드렸었는데 오늘은 '오버워치' 한복 일러스트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메르시와 한복의 미(美)를 작업에 고이 담아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버워치'는 평소에도 무척 애정 하는 게임입니다.
특히 제일 사랑하는 가니메데스와 메르시를 함께 할 수 있었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평소에도 새를 좋아하는 편이라 게임에 나오는 조류들을 종종 그리곤 했었는데 기회가 닿아 이번 작업을 맡게 돼서 무척이나 감사하고 영광이에요.

작년 한 해는 모두가 힘들었습니다.
영웅은 죽지 않는다는 메르시의 지원처럼
올해는 하시는 일 모두 행복 가득 좋은 일만 생기실 거예요.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읽어봐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by. Eulbong_Kim

 

 

 

 

playoverwatch.com/ko-kr/news/23623165/hanbok-d-va/

 

설빔 곱게 차려입고: 한복(Hanbok) D.Va, 메르시 일러스트 제작 후기

설빔 곱게 차려입고 새해 인사 드립니다!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오버워치가 일러스트 작가 도스피 님, 김을봉 님과 함께 준비한 한복 일러스트와 작가분들의 소감을 전달드립니다!

playoverwatc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