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의 노는 상자, 2015년 플레이샷 선물박스!!



올해도 어김없이 캐논에서는 플레이샷 선물박스 를 선보였는데요

작년에는 너무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플레이샷 선물박스 제품을 선보여서 그런지 , 올해는 주제가 바뀌어서 그런건가 구성품이 살짝 초촐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ㅠ

그래도!! 이런 재미난 제품들을 받았으니 가볍게 소개를... 해야겠죠



상자 뚜껑을 따고 이걸 어떻게 열어야 하나 이리저리 둘러보다가ㅋㅋㅋㅋ


오!! 열렸다

뭔가 층층이 다양한 것들이 놓여져 있는 기분이 드는 생김세인데..


쫘아아아아아아악 펼치니 계단식 논이 생각나는 것 처럼 각 층에 다양한 주제의 제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당




우선 천번째로 두개의 주제!!!


중력, 과 시간 

입니다, 마치 인터스텔라를 연상시키는 듯한 이 두가지 주제 어쩔거야


플레이샷 선물박스 기획팀에는 인터스텔라를 3번 이상 본 매니아가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로는, 작년에는 플레이모빌의 미니미가 들어있었다면 올해는 더욱더 강력크하게 작아진 스몰 월드가 들어있네요



제가 받은 스몰월드 친구들입니다, 어딘가 이친구들...

여름이 다 끝났는데 여름에 놀러갈듯한 분위기 입니다.

심지어 가오리? 같이 생긴 물고기 하나와 크리스마스 트리, 가로등이 하나씩 있는데 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가로등은 3.7v 건전지를 연결하니 불이 켜지는 매직을 보여줍니다 캬아아아아



마지막은 미러, 거울입니다.





뒤짚으니 코팅도 니가 때라 라는 듯한 느낌의 파란 비닐..




사실 한손에 아담하게(?)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그런지 들고다니기에도 좋더라구요

뭣보다 가죽케이스와, 캐논, 플레이샷 이라 쓰여진 마크 때문인지 그냥 그저그런 부심이 발생!!! 이거 위험할지도




상자를 여닫을때 딱딱 소리가 나서 잘 찾아보니 맨 윗칸의 아랫 부분에 자석이 얇게 붙어있더라구요.

그냥 그렇다구요 ㄲㄲㄲ





그냥 가볍게 2015년 캐논의 플레이샷 선물박스를 찍어봤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