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4K 셀카 브이로그 촬영이 가능한 X-E4 출시

후지 필름의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X-E4'

후지 필름은 자체의 색재현 기술에 의한 색재현과 소형경량화를 실현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X 시리즈' 보다 앞선 4 세대 센서 화상 처리 엔진 탑재 모델로 최소 · 최경량을 실현한 후지필름 FUJIFILM X-E4 를 2 월 하순에 발매한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의 2 색. 바디 단쿰과 후지논 렌즈 XC15-45mmF3.5-5.6 OIS PZ 이 들어간 원 렌즈 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 매장 기준으로 9만 9,000 엔 전후 , 렌즈 킷은 11 만엔 전후로 예상된다고 한다.

한화 99만원, 렌즈킷 110만원.

 

 제품 사이즈는 121.3 × 32.7 × 72.9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364g. 이다.

 

 고강도 마그네슘 합금을 채용하여, 높은 강성을 발휘. 정밀 금형을 사용하여 성형하는 방식으로, 몸 윗면의 가장자리도 선명하게 마무리되었다. 프론트 리어 그립은 모두 평면 설계로 왕년의 필름 카메라를 연상시키는 고전적인 디자인되었다.

 

 

 

 

상면 위상차 화소를 전면에 배치 한 이면 조사 형 2,610 만 화소의 'X-Trans CMOS 4 "센서 와 고속 화상 처리 엔진 'X-Processor 4 '를 탑재 해, 최단 약 0.002 초의 고속 AF가 가능하다. 카메라를 향해 오는 피사체에 가세 해 떨어져 나가는 피사체도 포착 계속 정확한 동체 추적 AF 기능 움직이는 피사체의 얼굴 눈동자에 초점을 맞추는 '눈동자 검출 AF' 도 갖췄다.

동영상 촬영 기능은 6K 상당의 데이터 량에서 4K 영상을 생성하는 '오버 샘플링 4K '에서 노이즈가 적은 고해상도 영상 촬영을 실현. 카메라의 SD 카드에 4K / 30p 4 : 2 : 0 8bit 로 기록 할 수 있으며 HDMI 출력시 더 많은 색상 정보를 기록 할 수 있는 4K / 30p 4 : 2 : 2 10bit에 대응했다. 풀 HD / 240p의 고속 동영상 촬영도 가능.

 

 

 후면 액정 모니터는 틸트 식을 채용. 하이 앵글 로우 앵글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촬영할 수 있으며, 위쪽으로 180도 반전시켜 셀카 촬영도 가능하다. 몸 윗면에는 셔터 스피드 다이얼을 탑재하여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셔터 속도 설정을 확인할 수있다. 이 전화는 "프로그램 (P)"위치도 새롭게 채용 된 셔터 속도와 조리개 설정을 자동 설정할 수도있다.

 

자신의 '필름 시뮬레이션'은 높은 채도의 색상과 신축성있는 계조 표현이 특징적인 "Velvia"이나, 사진 필름 현상 방법의 하나 인 「실버 남겨 "의 표현을 재현하고 低彩度 · 고 대비 중후 감이있는 「ETERNA 블리치 바이 패스 '등 총 18 가지 모드를 탑재. 피사체와 촬영 장면에 따라 사진 필름을 바꾸는 감각으로 다양한 표현을 즐길 수 있다고한다.

 

 

 

별매 액세서리로 카메라 바디를 보호 할 수있는 가죽 제품 바닥 가죽 케이스 "BLC-XE4"와 핸드 그립 "MHG - XE4"바디 상부에 장착 할 수있는 금속 사무 레스토 "TR-XE4 '도 마련된다. 가격은 각각 11,500 엔 (세금 별도) 13,000 엔 (세금 별도) 10,000 엔 (세금 별도).

 

 

 

 

av.watch.impress.co.jp/docs/news/1303024.html

 

富士フイルム、6Kオーバーサンプリングで4K撮影「X-E4」

富士フイルムは、独自の色再現技術による色再現と小型軽量を実現したミラーレスデジタルカメラ「Xシリーズ」より、第4世代センサー・画像処理エンジン搭載モデルとして最小・最軽量を

av.watch.impress.c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