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wi UBook Pro 2in1 노트북

자유롭게 변형, 경량 & 슬림
U 자형 킥 스탠드의 개폐 각도는 최대 145도이므로 노트북 모드와 태블릿 토모도로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하다. 사무실이나 집, 출장지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또한 두께 9㎜, 무게 780g의 슬림 한 디자인 때문에 가방에 넣어 하고 가볍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텔 코어 m3-8100Y, 3:2 비율의 1920x1080 해상도, IPS 패널,  12.3인치 스크린, 145도 각도 조절 킥 스탠드, 2048단계 필압 감지, 키보드 커버, 무게 780g, 두께 9mm, 킥스탠드 포함.

8GB LPDDR3 메모리, 256GB SSD, 윈도우 10 홈, USB 3.0 x2, USB C 포트, 마이크로 HDMI, 마이크로 SD, 음성 입출력. 

 

사실 코어엠이 탑재된 만큼 성능은 노트북 만큼 하지는 못하고 중국산 태블릿들이 여타 그렇듯 코어m 시리즈의 발열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크게 구비되어 있지 않을겁니다. 실제로 이 제품이 출시된지 거의 일년이 다 되어가는데 1년 동안 여러분 검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후기 같은 거를 찾아보기가 매우 어렵더라고요 아마이 작품을 국내에서 구매한 사람은 거의 없다!! 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조건들을 만족하는 경우가 있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Dell 5175 버전하고 저울질을 한다면 델이 최근에 더더더더더 엄청 싸게 풀리고 있는 만큼, 굳이 선택을 하자면 Dell 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이  모델이 끌리는 이유는 단순히 XPS 시리즈와 서피스 처럼 뒤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저것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