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의 27인치 초대형 태블릿 출시 Lenovo Yoga Home 900




중국의 도전정신은 참 대단한거 같습니다. 특히 레노버의 신제품모델 생산 기술은 언제나 상식을 깨는급이라 생각된달까요

특히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말이죠 (요가라던가, 요가라던가 요가라던가)


이번에 새로 출시한 모델은 역대, 전세계 최초로 27인치 태블릿입니다.


특히한 점은 기존의 레노버 요가 시리즈의 라인 업 중 하나라는 점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름은 레노버 요가 홈 900입니다. 간편하게 요가 홈 이라고 부르면 되려나요? 















물론 기존의 와콤에서 Wacom 27QHD를 출시한 전력이 있지만, 

Wacom 27QHD은 정확히는 태블릿 이라기에는 두꺼운 무게와 두꺼운 베젤... ( 베젤 어쩔ㅠ 이 문제였죠.

그래서 거의 준PC 취급, 혹은 일체형 PC 취급을 받았죠.









하지만 레노버에서 나온 제품은 두께와 베젤을 전폭적으로 줄인 제품이네요.


그럼에도 Wacom 27QHD 와 같은 27인치의 대화면 을 지원하며 1080P의 해상도를 자랑하네요

(개인적으로 1440p를 지원 했어도 좋지 않을까 하는 쓸데없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ㅎ


또한 27인치의 대화면으로 인해 들고 조작하기에는 거의 불가능하므로,

최고 75도 까지 세울수 있는 거치형 틸팅 받침&거치대가 자체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편한 조작을 위해 레노버 자체의 아우라 인터페이스가 탑재된다고 하네요.








요가 홈의 경우 기본 OS로 윈도우10 , 그리고 인텔의 5세대 i7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또한

8GB의 메모리 램1TB 의 대용량 하드, 그리고 지포스의 2GB의 그래픽 메모리를 장착한 지포스940M 모델 이 탑재되네요


성능만으로 봤을때는 2015년 초반에 막 출시되던 고성능의 게이밍 노트북들과 같은 성능이라 보여지는데요

위와같은 성능이라면 충분히 노트북, 혹은 데스크탑을 상위하는 성능이라 생각되네요


다만 16.75파운드, 약 7.6kg 에 가까운 무게를 들고다니면서 감당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레노버가 이런 고성능의 태블릿을 낼 줄이야.... 


아마도 태블릿으로서의 기능보다는 거치형, 일체형 PC 로서 사용하기에 최적의 효과라고 생각되네요








레노버는 늦어도 이번달 말부터 배송 및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1,549 달러 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물론 국내 판매는 아직 미정입니다 ㅠ


http://www.engadget.com/2015/10/19/lenovo-yoga-home-900/





인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