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 LG V50 ThinQ 스마트폰 체험단 모집!

 

http://event.danawa.com/opqr_190510

 

LG전자 V50 ThinQ 스마트폰 체험단 : 다나와 이벤트

LG전자 V50 ThinQ 스마트폰 체험단

event.danawa.com

 

다나와에서 LG V50 ThinQ 스마트폰을 체험단 모집합니다. 그 동안 2~3번에 걸쳐서 LG 스마트폰 V50 체험단을 모집했었는데, 이번에 다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로 체험단을 추가 모집 합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10명이며 응모기간은 5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약 일주일 후인 5월 22일 발표가 되며, 제품은 5월 24일 일괄적으로 발송을 한다고 하니 약 열흘 뒤에는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뷰어로 선정이 되면 V50 를 사용하면서서 각각 주차별 미션에 맞춰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 총 4회에 걸쳐서 한 달 동안 미선 체험기를 작성하게 됩니다.

 

1주차는 개봉기. 흔히 말하는 언박싱과 함께 더불어서 기대감 리뷰를 작성하게 되며.

 

2주차 두 번째 2주차 미션은 아무래도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듀얼스크린 상태 리뷰를 작성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도  LG 스마트폰 V50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성능이 바로 듀얼스크린 기능입니다.

 

3주차에서도 듀얼스크린 상세리뷰 2차 작성을 하게 되는데 조금 더 심도있는 리뷰를 작성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4주 차에 있어서는 듀얼스크린 혹은 스테레오 스피커, 펜타카메라를 이용하는, 일상속에서 나만의 활용방법 리뷰를 작성하게 됩니다. 듀얼스크린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여행지를 알아 볼 때 친구들과 하나의 화면으로는 카톡을 하면서, 하나의 화면으로는 지도를 찾아서 여행지 공유를 하는 방법 등등 활용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이를 이용한다면 여러가지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총 4번에 걸쳐서 미션 컨텐츠를 작성하게 되며, 이렇게 작성된 콘텐츠는 개인 블로그와 다나와체험단 콘텐츠 게시판에 작성을 하고 , 관련 커뮤니티에 콘텐츠를 작성/업로드하는 것으로 총 3곳에 걸쳐서 총괄 12개의 리뷰를 업로드하면 되겠습니다.

 


 

LG V40을 실사용 하고있는 만큼, 후속작으로 출시된 V50 또한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무엇보다 듀얼스크린 이라하는 장점. 그동안 국내/해외에서 흔히 말하는 폴더블폰이 출시되었지만 아무래도 많은 문제가 있고, 스크린에서 주름이 잡힌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듀얼스크린으로 주름이 잡히지 않는 별개의 스크린을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듀얼스크린을 제대로 활용하는 리뷰를 작성해 보고 싶어지는 체험단 모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