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유출사진, 물리 버튼이 제거된 아이폰이 나온다?

아이폰 버튼이 제거된 아이폰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이미 예전부터 아이폰8에는 물리 버튼이 탑재되지 않은 소프트웨어 터치방식으로 출시 될 거라는 루머가 있 었는데요. 사실 아이폰7부터 아이폰 자체에 물리 버튼이 탑재되지않았습니다. 아이폰7부터는 햅틱 센서를 사용해서 마치 물리버튼과 똑같은 효과를 주는 진동을 주어 마치 물리 버튼을 느낄 수 있도록 탑재된 기술이었는데요. 이번에 유출된 아이폰8 사진을 보면 거의 아이폰8은 물리버튼마저 확실하게 제거되는 것 같습니다.

같이 비교로 올라온 사진들은 아이폰과 갤럭시S8 이미지인데, 제품의 전체적인 크기는 아이폰 전체적인 크기는 전작이었던 아이폰7보다는 크고, 갤럭시S8 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전면 하단부에 위치한 스크린터치 버튼이 갤럭시 S8에 비하면 심히 크다는 것이 확실히 크게 보이는 것이 약간는 불안해보이는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같은 경우에도 하단부에 물리 터치버튼 영역이 스크린 홈버튼으로 대체가 되면 전체적인 스크린이 영역을 훨씬 넓어진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문제는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하단부의 위치한 터치스크린 영역이 어떤 방식으로 작동이 될 것이냐 라는 것이 관건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확 실히 해당 노출 유출된 이미지를 본 아이폰 유저들은 많은실망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 마저 안타까움을 토로할 정도면, 이 디자인이 과연? 정말 이대로? 나올 것인가? 라는 의문을 가지게 되는 상황이 아닐까 하는데요.

아직까지 루머로 유출된 이미지 사진이기 때문에 단순 목업 사진을 수도 있고 아니면 해당 사진에서 좀 더 많은 변화가 생길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이폰 8 출시까지 적게는 두 달에서 많게는 석 달 정도 남은 지금. 슬슬 아이폰에 관한 다양한 루머 사진들이 좀 더 나올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가장 바라는 것은 넓은 스크린, 소프트 홈버튼 보다는.

아이폰 이어폰 단자가 가장 큰 문제이지 않을까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