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360도 카메라 고프로 퓨젼 GoPro fusion, 올 가을 출시 예정

고프로에서 360도 전용 카메라 고프로 퓨젼, GoPro fusion 을 발표했습니다. 대부분의 360도 VR 촬영에 가장 널리 쓰이는 제품이 고프로 제품을 여러대 연결해서 촬영 후 작업 하거나, 혹은 고프로에서 줄시한 전용 리그인 고프로 옴니, GoPro Omni 를 사용하는데요. 그런만큼 고프로 의 360도 카메라인 고프로 퓨젼, GoPro fusion의 출시가 늦은 감이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고프로 퓨젼, GoPro fusion 에 대해서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들을 모아보면 5.2K 의 영상, 30프레임 비디오 촬영이 가능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HD 영상급 화질에서 바로 360도 이미지를 뽑아내는 OverCapture 기능을 갖추었으며, 고프로 퓨젼 전용 마운트와 핸드헬드 악세서리 등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전의 고프로 제품들과의 호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프로 퓨젼, GoPro fusion 은 올 가을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직 제품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로서는 유튜브 고프로 채널에서 공개한 고프로 퓨젼, GoPro fusion 의 영상을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gopro.com/news/Fusion-Pilot-Program

반응형